반응형

 

하이브는 정녕 중간은 없는건가요?

극아니면 극밖에 모르는 바보회사인가요..?

얼마전에 과잉경호로 욕먹더니

이번엔 경호 안해서 또 욕먹고. 기싸움인지 뭐지. 

전에 논란난 팀은 앤팀인데

이번에 반대의미로 난리난 팀은 "보이넥스트도어"

지코가 만든 남자 보이그룹, 신인 아이돌인데요.. 

"계속 논란만 생기는 하이브의 욕심"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첫 출국"

"포토타임 결국 취소" "악몽이 되어버린 데뷔 첫출국"

반응형

와.. 기사 헤드라인들이 정말 주옥같고

버릴것에 없는 참말, 맞말 대잔치네요. 

한국에서 당연히 앤팀보다 보넥도가 인기많지!

앤팀은 일본활동팀이고 보넥도는 한국활동인데..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 멘탈 괜찮나요?

아니무슨 케이팝그룹이 발리나 필리핀 태국간거처럼

엄청난 취재열기와 인파, 팬들의 모임이네요.. 

어쩌면 하이브측에선 인기많다고 더 좋아할수도 ㅋㅋ

이건 앤팀때인데 소리 윽박 빡빡 지르고

팬들 위협하고 밀쳐내고 우산 펴서 과잉 경호하더니 ㅋㅋ

뉴진스때도 우산펴서 가리더니 ㅋㅋ 진짜 꼴볼견..

무슨 국빈인가요? 국왕행차? 대통령? ㅋㅋㅋ 

보이넥스트도어가 차라리 더 경호 의전이 필요한데..

하이브 제발 정신차려요. 방탄소년단으로 돈벌고

뉴진스 히트치니가 눈에 뵈는게 없나요 혹시..? 

안그래도 가수만 잘났지 회사는 구멍가게라는

악평과 비판이 많은 하이브인데.. 이러다 멤버하나

누구 다쳐야 바뀔건가요. 제발 자각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