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예나가 헤이트 로드리고라는 곡으로

욕 참 많이 먹었었죠. 실존인물 앞에 hate?

심지어 빌보드 탑스타인데 본인보다 나이어리고

데뷔도 늦은 후배인데? 열폭? 질투? 컨셉? 

그당시 참 욕을 많이 먹었던 예나인데, 욕먹은거도

벌써 2주일이나 지났네요. 그리고 최예나는

그 사건 이후로 아무래도 활동중단을 한듯 한데요..

2주전 이후로 딱히 스케줄 안하는중인듯한 예나..

보통 신곡 내면 음방은 3주일은 돌고 1달정도 되면

활동 마무리 하고 휴식하러 가거든요.

반응형

근데 예나는 초반에 몇개 빤짝하고, 2주를 걍 날렸네요

뮤비찍는데 든 돈, 활동비, 의상비, 안무비 등등

전부 어마무시한 막대한 손해가 된셈이죠...... 

근데 그럴수밖에 없음 여론이 지금 완전 x창남..

심지어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도 많이 낸다는 이야기 들으면서 민심 나락..

게다가 그 사건에 대해서 이렇다할 사과도 안한 상태..

해외 연예인이라 이정도지, 국내 연예인 이름앞에

싫어, hate 붙인거였으면 더 큰사건 터졌을거라는 말도.. 

지금은 뭐하나 싶어 찾아보니까 예나는

중국 팬미팅을 하고, 그 외에는 뭐 없네요. 

이번일을 계기로 위에화 내부에서도 각성좀 하고

앞으로는 어그로 마케팅 노이즈 마케팅 아닌

정정당당 실력승부 해줬으면 하네요. 

노래자첸 진짜 좋았는데, 왜 로드리고 이름 써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