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예계에 새로운 커플이 또 탄생했네요

엠블랙 출신의 천둥과 구구단의 미미! 

천둥과 미미가 커플? 심지어 그냥 커플이 아니라

조만간 곧 결혼식 올리고 부부될 각이던데요. 

와..신기하네요. 엠블랙하고 구구단은

활동연차도 비슷하지 않아서 겹치지도 않을건데..

천둥과 미미는 도대체 어떻게 만나게 된거죠? 

 

글구 요즘 미미 하면 오마이걸 미미가 엄청

지구오락실 지락실에서 대활약중인데요

그래서 오마이걸 미미랑 천둥이 사귀는걸로

오해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반응형

근데 오마이걸 미미는 본명 미현이고요,

구구단 미미는 본명이 미미더라구요.

동명이인이라면 동명이인.. 구구단은 현 해체죠. 

그나저나 천둥 미미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천둥도 듬직하니 남자다운 멋이 있고요..

산다라박은 되게 작고 왜소해서 천둥도 작게봤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 느낌.. 

뭐 그러다 보니 두사람 슈돌 나오면 좋겠단 말도 있고

천둥이 돈 많고 재산 많은데 미미 잘됐다는 말도..

아무래도 산다라박이 투애니원 시절 돈 많이 벌어놨죠.ㅋㅋ

 

글구보니 엠블랙은 다들 잘 지내네요.?

이준이 배우전향하고 열일중이고.. 또 미르는

누나랑 같이 방가네 유튜브해서 대박났고..

천둥도 이렇게 좋은 소식까지.. 지오가 살짝 아쉽.

비제이 유튜버 쪽으로 전향한거 같은데 요샌 소식이 뜸하네요. 

뭐 어쨌거나 최수종 하희라 만나서 사랑꾼에 대한

질문폭격하는거 보니 천둥도 미미에게 잘해줄듯..

천둥도 되게 성격이 무던해보이고 좋아보여서.. 

두사람이 행복한 사랑 오래오래 잘 이어갔음 하네요.

근데 진짜 잘 어울림. 둘 닮은 예쁜 아기

많이많이 낳았으면 하는 마음. 실제로 미미도

천둥닮은, 아니 산다라박 닮은 딸 낳고싶다고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