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시혁이 꿈꾸고 에스파가 이룬다고 해야할까요?

방시혁은 민희진이 에스파 밟길 원했지만,

에스파는 밟기는 커녕, 오히려 인기 승승장구중인데요.

심지어.. 최근에 일본 앨범 낸 에스파 보니까

방시혁이 많이 화가 날듯 한데요?

이유는 아래 링크 클릭 : 

 

침착맨 촐싹맨 / 카나리 카리나 / 하이브 ai 버추얼 너무 비슷,, 표절 의혹?

상당히 당황스러운 사건이 벌어졌네요.요즘 아무리 ai 버추얼 뜬다지만..하이브이 버추얼 걸그룹 "신디에잇"은.뭔가 머릿속에 느낌표가 물결치는 상황. 걸그룹 뿐만이 아니어요. 촐싹맨...? 예?

yygassj.tistory.com

침착맨과 촐싹맨 , 카리나와 카나리 .. 

최근에 방시혁은 "신디에잇"이라는 ai 그룹을 냈고

그중 멤버이름이 카나리였죠. 카리나 따라서

손민수 한거 아니냐 하는 의혹도 나왔던 상태이구요.

 

반응형

 

그런상황에서 메카닉, 건담물 느낌, 로봇 느낌으로

에스파가 나와버리니..ㅋㅋ 어휴. 완성도 퀄리티 면에서

어떻게 실물이 ai보다 더 이쁘고 더 고퀄일수 있는건지. 

건담st 네일아트도 미쳤네요. 역시 sm은

컨셉장인,컨셉츄얼로는 못이길듯..

당연하지만 에스파가 방시혁 저격은 아니죠.

저정도 퀄리티로 의상과 소품 제작하고

화보찍고 릴리즈하는건 아이디어 회의도 오래하고

제작에도 오래걸리고.. 최소 몇개월이상 준비거든요.

 

 

[스폰서광고]

 

그나저나 건담인데 그중에 핑크건담이라니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윈터? 갈수록 사랑스러워지는..

뭐 이렇다보니 케이팝 더쿠들의 에스파 지지와 호감도는

점점 수직상상하는듯한 분위기네요. 타이밍이 참 글쵸. 

"뭐 카나리? 이몸은 카리나다"

"방시혁 고혈압으로 기절할듯" 

"에스파는 에스파대로 열심히 했을뿐인데

내놓는 결과물이 전부 방시혁을 긁는듯" 등등

네티즌들의 평가는 상당히 냉정하기만 하네요. 

근데 저거 사진말고 티저 영상은 더해요.

에스파 일본 데뷔.. 뉴진스 도쿄돔 데뷔에 이어

에스파의 일본 발매 앨범도 상당히 핫할 예감이네요. 

에리 지젤, 닝닝이 컨셉도 미쳤네요.

역시 덕후포인트 잘알 컨셉 에스엠..

핫메스 일본 앨범도 진짜 기대됩니다.

2d 밟는 3d가 도래할지도.. ㅋㅋ 

 

 

레드벨벳 예리, 뉴진스 팜하니 단발머리 따라함? 똑같은 가발 썼네

뉴진스 팜하니 단발이 진짜 핫하긴 한가봐요.하우스윗 버블검에서 하니가 선보였던 단발 가발!단발머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화제였었죠?그런데.. 하니에 이어 이번에는레드벨벳 예리도 단발머

yygassj.tistory.com

 

아일릿 안무가 뉴진스 민희진 저격? "70년대 사장님 억지 레트로 질려"

뭔가 아일릿과 뉴진스는 이제는 정말로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넌듯 감정의 골이 깊어지네요.이번에 아일릿 안무가 하는 분이 아마도뉴진스의 엄마인 민희진을 저격한듯한?뭔가 묘한 글을 남겼

yygassj.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피나기 직전? 의상에 쓸린 흉터.. 코디 심각하네

어째 의상관련 불미스러운 이슈가계속해서 터지는것 같은 카리나 ㅠ 예쁜옷 입혀주고 카리나의 미모를 돋보이게 하려고다소 입기힘든 옷이나 불편한 의상 입히는거야연예인 아이돌 공통점이

yygassj.tistory.com

 

에스파 윈터 숙소 바퀴벌레 출몰? "집 버리고 가출한다" 버블 폭탄

현 4세대 걸그룹 탑티어라고 할수있는 에스파이니당연히 숙소도 좋은곳을 사용하겠죠?하지만 그런 에스파의 숙소도, 바퀴벌레가 나오는걸막을순 없었나 봅니다.. 상당히 충격적인데요. 사람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