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로트가수 원탑 1티어인 임영웅이, 최근

생일을 기념하여 라이브를 했네요.

또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평소 본인이

사랑으로 기르는 반려견 시월이를 공개하기도 했죠?

임영웅이 키우는 강아지라니.. 얼마나 팔자가

좋고 행복하고 호강을 하려나요?ㅋㅋ 

부럽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한데요.

임영웅에게 손을 툭 하고 주는 모습이. 예사롭지가 않아요. 

덩치가 커서 나이를 좀 먹은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고요. 시월이는 2023년 12월 7일생.

이제 겨우 생후 7개월 정도된, 아직 어린 강아지더라구요.

 

반응형

 

임영웅은 또한 말하기를, "혼자 살게되면

강아지 키우는게 꿈이었다"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근데.. 이제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개 키우면

꼭 불거지는 논란이 있죠. 바로 펫샵이냐 아니냐인데요. 

아무래도 펫샵을 지양하자<가 요즘 트렌드라서

애견샵에서 돈주고 품종견 품종묘 사오면 욕먹는게

분위기인데요. 임영웅은 안심해도 될듯하네요.

이 강아지가 어디서 왔느냐? 아주 신박하더라구요. 

시월이는 원래 애견카페에 있던 강아지인데요, 

애견카페를 폐업하면서 새로운 가족이 필요하던

상황. 그런 상황에서 임영웅은 시월이를 임보하다가

시월이의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기로 했던것이지요.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한때 임영웅은 본인 인스타그램 프로필사진을

본인사진이 아니라 강아지 그림 캐릭터로 해서

뭐 변화나 새소식있는거 아냐? 라는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었죠.. 

쨌거나, 시월이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정이 들었다고

밝히기도 했던 임영웅. 강아지도 임영웅 닮아서인지(?)

순둥순둥하고 성격이 아주 착하다고 하네요.

앗 글구 임영웅이랑 정동원이랑 

같은 아파트사는 이웃사촌 주민이라고.

그래서 정동원 반려견도 임영웅이 대신 돌봐주고

아주 서로서로 사이좋게 잘 지내는듯..ㅎㅎ 

 

 

박현빈 엄마 시집살이? "뜨거운물 설거지" 며느리 혼내고 사돈에 한소리

박현빈의 어머니가 박현빈의 아내, 즉 며느리에게 참 불만이 많나봐요. 방송에 나와서 며느리 험담을 할 정도면? 평소에도 지적을 많이 하거나 혼내거나 야단일 친다는 뜻도 될것 같은데요. 요

yygassj.tistory.com

 

이찬원 저격? 콘서트 티켓 구걸 + 누나 결혼식 축가 부탁, 뒷통수

잘나갈때는 잘해주다가 못나갈때는 등돌리고. 필요할때는 이용해먹으려고 하다가 본인 볼일 끝나고나면 싹 안면 바꾸고 무시하고. 인류애를 잃게 만드는 이런 사람들.. 참 너무 싫죠? 그런데 이

yygassj.tistory.com

 

송가인 이상형 "하얀 남자 질색, 허벅지 중요" 김희철 저격ㅋㅋ

아버님 어머님들의 영원한 트로트 요정 송가인의 이상형이 너무 재미있고 웃기네요. 송가인이 그래도 나이가 86년생으로 이제 겨우 36세인데, 남자 취향은 클래식한..ㅋㅋㅋ 보통 송가인 나잇대

yygassj.tistory.com

 

설운도 아내 벤츠 급발진, 사람10명 치고 한남동 식당 돌진 (마약? 음주운전?)

요즘 연예인 마약이다 뭐다 뒤숭숭한 분위기에 설운도 아내 사고까지 터져서 분위기 심란하네요. 차사고를 내서, 사람까지 10명 다쳤다니! 정말 심각하게 큰 사고죠? 사건 살펴볼게요. 엊그제 저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