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연예인 마약이다 뭐다 뒤숭숭한 분위기에

설운도 아내 사고까지 터져서 분위기 심란하네요.

차사고를 내서, 사람까지 10명 다쳤다니!

정말 심각하게 큰 사고죠? 

사건 살펴볼게요. 엊그제 저녁 8시반,

서울 용산구 한남동 순천향대 병원에서 사고가 터짐.

50대 여성이 몰던 벤츠 차량이 택시 , 식당을 들이받은..

하필 저녁식사 시간이어서 식당에는 

식사하는 손님들이 가득했고, 때문에 인명 피해도

상당히 많이 났던 사건인데요. 

반응형

경찰에 따르면 "골목에 들어서던 벤츠가

속도를 줄이지 않은채 앞의 택시를 박고,

그대로 식당 안으로 돌진했다"라고..;;;;

너무 무섭네요; 식당안 손님들은 얼마나 놀랬을지;;

심지어 저 앰뷸런스에 실려가는 사람까지;;;;

그렇다면 설운도 아내는 누구? 바로 이분.

설운도의 무대의상을 직잡 제작하기도 하고요.

하와이 이민 갔다가 배우 되려고 한국온분이에요.

그런가 하면 에로배우로도 활약을 했던? 

1980년도 옛날 이야기지만요. 1961년생이시고

결혼은 1990년에 했어요. 설운도와 슬하에

이승현 이승민 이승아 두아들 딸하나를 뒀고요

장남 이승현은 루민이라는 이름으로 밴드활동중. 

공교롭게도 태진아 송대관 서세원등 전부 아들들이 연예인이네요 

 

[스폰서광고]

사고에 대해 설운도 회사 해명도 나왔네요

"가족들이 밥먹으러 가던중, 갑자기 

차량 rpm 오르며 브레이크 밟아도 안들었다"라고..

즉 차량 급발진을 주장중인데요. 벤츠 급발진? 

다만 경찰조사에 의하면 설운도 아내 이수진씨는

술에 취하거나 마약을 하지는 않았다고 함.

안그래도 이선균 지드래곤 마약 때문에 

대중 분위기 안좋은데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차에는 이수진씨 외에도 설운도, 설운도의

아들딸들이 타고 있었다고 하는데.. 크게 안다치고

타박상 정도. 하지만 인명피해를 10명이나 내서.. ㅠ 

설운도 한남동 오래 살고 집앞이라 길도 잘 알건데

가족도 탄 차를 일부로 속도내거나 사고내진 않겠죠

아무래도 급발진 쪽에 무게가 실리는듯. 

 

 

 

디아크 설운도 딸 이승아 결별,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상태 충격..

처음 디아크 열애설 났을때 인터넷 커뮤니티 반응이 기억나네요. 미성년자 + 중국 조선족 길림성 출신 디아크 김우림.. 그리고 그런 디아크의 상대는 바로 설운도 딸 이승아였는데요. 연상연하

kimoui.tistory.com

 

 

디아크 번개탄 극단적 선택 해명 "나 아니다" 여친 설운도딸 이승아와 커플사진

얼마전 고등래퍼 출신 래퍼가 번개탄자살.. 그것도 같이있던 사람과 동반자살을 시도해서 난리가 났었죠? 기사중에 몇년생이고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출연했고 자살시도를 한 오피스텔 주소

kimoui.tistory.com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트롯신이떳다 의도적 겹치기? "상도 없네" 논란

요즘 트로트가 인기긴 인기인가봅니다. 미스트롯으로 시작한 트로트 열풍.. 미스터트롯이 그 뒤를 이었고 그것 말고도 트롯신이 떴다라든지 콜센터 어쩌구랑.. 그리고 뽕숭아 학당까지! 그외 언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