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버님 어머님들의 영원한 트로트 요정

송가인의 이상형이 너무 재미있고 웃기네요.

송가인이 그래도 나이가 86년생으로 

이제 겨우 36세인데, 남자 취향은 클래식한..ㅋㅋㅋ

보통 송가인 나잇대 정도면 아이돌 팬들도 많고

배우 팬들도 많고, 젊은 나이거든요. 

하지만 송가인의 남자 이상형은 확고.

남자라면 허벅지가 튼실해야 한다는 송가인..ㅋㅋ 

송가인 이상형도 확실하고, 취향도 확실,

심지어 철벽까지 넘나 확실한데요.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에서 김희철이 이상형 물어보면서

본인의 외모? 바디?를 어필하기도 했거든요. 

뭐 김희철도 반은 농담이고 사실 진심으로

송가인에게 대시하는 그런 느낌은 아니긴 함..

쨌든 김희철 허벅지는. 튼실하곤 거리가 먼데요. 

내다리 어떠냐면서 고백공격 중인 김희철ㅋㅋ

이에 진저리 치면서 표정으로 응수하는ㅋㅋ

누가봐도 진짜 싫은 얼굴이네요 ㅋㅋㅋ

 

[스폰서광고]

남자가 하얀거 진짜 싫고, 다리에 털 없는거도

진짜 싫다는.. 상남자 스타일? 머슴 스타일?

꽃미남 이런 스타일은 안좋아하는듯 하죠.

뭐 김희철 팬들에 대한 예의일수도 있고

쓸데없이 스캔들이나 열애설 생기는걸 애초에

차단하려는 것일수도 있지만 확실해서 좋네요 ㅋ

빵터진 김희철 반응 넘나 웃긴것ㅋㅋㅋ 

근데 진짜 김희철 다리 너무 학다리..ㅋㅋ

히마리 없어보이고 ㅋㅋㅋ 약해보여요.

송가인님을 지키려면 좀더 우직한  타입이 좋을듯..

 

 

 

이영지 택시에서 홍자 팬클럽 기사 만나서 본인 영업한 썰

고등래퍼 출신이자 쇼미더머니 최초 여성우승자 이영지가 최근 재미있는 경험을 한듯 하네요. 요즘은 택시가, 진짜 웃긴 택시가 많죠? 창모 랩을 해주는 택시라든지.. 이여지가 탄 택시는 바로

kirai.tistory.com

 

 

트로트 가수 몸값 순위 정리, 김호중이 1위? 임영웅은 1억줘도 안옴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이후로 트롯판이 참 커졌죠. 트롯 스타들도 많이 나오고, 아이돌 못지않게 팬덤도 생기고..그러다보니 몸값도 다들 올랐는데요. 그렇다면 트로트 가수 몸값들은 얼마일까

kirai.tistory.com

 

 

정동원 인성 "돈버는거 짜증나. 나중에 망할텐데" 시기 질투 악플 대처 반응

어린나이에 성공하고 돈을 많이 번 정동원, 아직 미성년자인데 벌써 10억 넘게 벌었다죠? 뭐 사실은 그보다 더 많이 벌었겠지만.. 그런 정동원을보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멘탈이 정말 중요하구나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