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최차차 최애는최애 차은우는 차은우!

취향과 이상형을 가리지않고 모든 여성들

심지어 남성들에게도 큰사랑 받고있는 차은우.

워낙에 얼굴천재라.. 취향이 아닌 사람들도

다들 차은우의 미모는 인정하고 한수접는편인데요. 

그런 차은우의 닮은꼴로 배우 김지훈이

요즘 은근 화제가 되고있네요. 물론 두사람 사이에

나이차는 좀 있어서, 완벽 비교는 어렵지만 말이죠. 

참고로 차은우 나이가 97년생으로 28세,

김지훈 나이가 1981년생으로 44세. 두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0년하고도 6살..16살 차이인데요. 

반응형

 

한두살도 아니고 무려 16살 정도 차이다보니

단순 비교는 어렵고, 아마 차은우가 나이먹고

늙는다면 김지훈처럼 늙지않을까? 예상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김지훈도 사십대중반인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멋있고 잘생겼지만.. 차은우가 진짜 미쳤네요.

그리고 두사람 사이의 얼굴에서도

어떤 공통적인 특질이 살짝 느껴지는듯. 

그리고 차은우 김지훈이 실제로 한자리에서

같이 만난적도 있었던 크라임씬3 모습 ㅋㅋ 

저땐 차은우가 더 어려서 그런가 닮은게 덜해보이는..

 

[스폰서광고]

그런가 하면, 김지훈의 얼굴에서 엑소 오세훈

느낌도 살짝나네요. 굳이 말하자면 장동건과,

선 찐하게 잘생긴 정석 미남과 계열이라 봐야할듯. 

근데 또 김지훈 지금 모습은 차은우 닮은꼴 맞는데

지금 말고 과거보면 또 차은우 안닮았더라구요.

김지훈이 좀 찐하고 남자답고 깊게 생긴 느낌..

차은우는 잘생쁨? 예쁜 미소년 느낌이 더 강하고요. 

굳이 말하자면 김지훈의 사촌, 삼촌 느낌?

김지훈도 sm 시절부터 잘생긴걸로 유명했죠.

닮은걸 떠나서.. 차은우 김지훈 그림체가 같네요.ㅋㅋ 

 

 

 

배우 김지훈 "옷 6년동안 한번도 안빨아" 위생관념 무엇? 체취 냄새 쩔듯

배우 김지훈은 참 이상한 사람 같아요. 그간 인터뷰 할때마다 논란을 일으키고 편협한 말, 경솔한 말을 하더니.. 미운우리새끼 나와서는 본인의 위생관념에 대해서 넘나 충격적인 말을 했는데요

kirai.tistory.com

 

 

김지훈 1억5천으로 트리마제 구매? 미분양 헐값 매매.. 지금 시세차익 얼마?

배우 김지훈이 성수동 트리마제를 단돈 1억 5천에 샀다는 사실이 이슈네요 한강뷰 고오급 아파트를 일억오천에?? 참고로 지금은. 평당 가격만 1억이 넘을건데요. 사람이 잘되려면 이렇게 잘 될수

yygassj.tistory.com

 

배우 김지훈 더배트맨 욕설& 배우 얼평? "ㅅㅂ 포스터만 멋있네" 인스타 논란

배우 김지훈을 보면 늘 드는 생각이 사람이 솔직하다 못해 좀 경솔하다는 생각? 그리고 깊은 생각을 하지 않는 타입 같더라구요. 이번 3월1일에 개봉한 더배트맨을 관람한듯한 김지훈. 하지만 기

kimoui.tistory.com

 

김지훈 나혼자산다, 불법 다운로드 시청 저작권 논란? + 난폭운전 길티플레져

한번 논란 있는 사람은 또 논란있고 계속 문제되고 그렇네요 배우 김지훈이 최근 나혼자 산다 출연하고 큰 화제가 되었죠? 재미있다 좋은쪽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그런 한편으로는 뒤늦게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