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방탄소년단의 맡형인 진이

드디어 군대를 제대하고 민간인 신분이 되었어요.

그런 김석진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첫 스케줄은 바로 허그회! 

팬들을 있는 힘껏 안아주겠다는것은

진의 정말 기특하고 착한 발상이지만.

세상은 진의 마음같지는 않은데요.... 

성추행? 볼에 뽀뽀를 왜 하나요? 진짜 화나네요. 

 

사실 BTS 정도되면 허그회는 좀 힘들죠.

일본 지하돌이나 되어야 가능하지, 인기도 많고

팬들도 많고. 게다가 팬들도 군대 때문에 굶주린(?) 상황.

 

반응형

 

그런 상황에서 나를 안아달라~ 하고 던져놨으니

팬들이 좋다못해 날뛰면서 이런사고 생길거라고는

사실 허그회 전부터 다들 걱정한 부분이거든요.. 

 

게다가 한두명도 아니고 천명이나 하니,

천명중에 미꾸라지 한둘 나오는건 어쩌면 당연한것.

이날 뽀뽀를 얼마나 많이 당한건지.....

진이 괜찮다면 괜찮은거겠으나, 팬들 기분은 슬프겠죠. 

 

게다가 이렇게 한둘 뽀뽀하고 튀고, 심지어

처벌도 제대로 안받는다면? "그럼 나도 뽀뽀할래"

"나는 만져야지" "난 ㅁㅁ 해야지" 이러면서

더 심한짓을 할수도 있는 거거든요. 

 

[스폰서광고]

이런짓 하면 안되고 제명이나 블랙같은걸 당해야지

어떤 제제가 없으면 선량한 팬들이 손해본다는

생각을 가지게 될수도 있다고 걱정되거든요..

사실 방탄소년단의 인기나, 팬들을 생각하면

접촉을 하더라도 이정도 하이터치, 하이파이브

요정도 선이 적당해요. 안아주는건 좀... 

그래도 방탄소년단 진은 뽀뽀를 당해도

싫은내색 하나없이 다 안아주고, 심지어

남자팬이 왔는데도 어서 들어오라면서 팔을 활짝 벌리더라구요.

역시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이상엽 방탄소년단 진 닮은꼴, 진 친형이 인스타 댓글로 인정?

선남선녀 많은 연예계에 워낙 닮은꼴 많다지만이상엽과 BTS 진은 진짜 친형제처럼 닮았네요.심지어. 둘이 친하고 연락도 자주하고 만나는 사이라죠? ㅋㅋ 방탄소년단 진 제대와 함께 또다시 화

yygassj.tistory.com

 

 

방시혁 아이디어 도용? "BTS 화양연화 내 아이디어" 주장하는 피해자 나타남

어째서 빅히트 하이브 방시혁은르세라핌도 그렇고 방탄소년단 까지표절의혹, 아이디어 도용 의혹에 시달리나요..?판단이야 뭐 각자의 몫이겠지만. 계속 잡음나니팬들 입장에서 덕질하기 참 고

yygassj.tistory.com

 

방탄 정국 강아지 유기? 도베르만 밤이 직접 안키우고 훈련소에 보낸 이유

BTS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이번에 새로 또 인스타 계정을 만든듯 하죠. 본인 계정도 만들었다가 역대급 팔로워 만든후 아깝게도 폭파시키더니.. 이번에 또 계정을? 근데 이번엔 강아지인듯 하죠?

yygassj.tistory.com

 

 

티아라 아름 사기? 아동학대 혐의로 검찰 송치 + 전남편은 무혐의

티아라 아름은 요즘 계속 안타까운 소식만뉴스로 나오네요. 결혼하고, 아이낳고, 가정을꾸렸으면 행복하게 살아야 할일만 남은건데..어째 왜 자꾸 뉴스기사로 팬들 마음을 아프게 하는건지.  

yygassj.tistory.com

 

이효리 아버지 "화장실 휴지도 비누도 두번 이상 못쓰게 해" 가난 과거

지금은 남부러울것 없이 잘살고, 대한민국에모르는 사람이 없는 탑스타 이효리이지만의외로 어릴적에 참 많이 가난했나봐요.아니근데 무슨 보릿고개 시절도 아닌데..?생각보다 너무나. 충격적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