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남선녀 많은 연예계에 워낙 닮은꼴 많다지만

이상엽과 BTS 진은 진짜 친형제처럼 닮았네요.

심지어. 둘이 친하고 연락도 자주하고 만나는 사이라죠? ㅋㅋ 

방탄소년단 진 제대와 함께 또다시 화제되는

이상협 썰.. 라디오스타에서도 이상엽이

최강희 최현우 궤도 최예나와 함께 출연을 했는데요. 

평소에는 그렇게까지 막 많이 닮은건 아닌데.

특정 각도. 의상, 표정으로 특정 사진에서는

정말 BTS 진 아니야? 싶을 정도. 

 

반응형

 

팬들도 당연히 신기해 하고, 외국 팬들 사이에서도

입소문 났을뿐더러. 심지어 방탄소년단 진

김석진의 친형까지 헷갈린다면. 말 다했죠 ㅋㅋ 

이상엽은 단지 본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을 뿐인데... 난리가 남. 댓글도. 

어..? 이게 진 친형이 단 댓글이에요 ㅋㅋ

진 친형이랑도 이상엽이 아는 사이더라구요. 신기.

참고로 진 친형은 일식집 운영? 을 하는걸로..

 

[스폰서광고]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이자까야 오쓰 세이로무시.

 

방탄소년단 진 친형 가게 세이로무시, 와썹맨 박준형 "잘나가면 형..내가 동생"

방탄소년단 팬분들 아미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죠? 방탄소년단 진 , 김석진의 형 김석중 님이 운영하는 이자까야 오쓰 세이로무시.. 그런데 이번에 와썹맨 박준형 쭈니형이 방탄 진 친형

kimoui.tistory.com

연예인들이나 유튜버들도 많이들 가더라구요.

그런한편 바가지 논란 창렬 의혹도 한차례 있긴했지요.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방탄소년단 진 친형 "오쓰 세이로무시" 이자카야, 바가지 팬장사 논란?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 받으며 요즘 가장 핫한 그룹인 방탄 소년단. 보통 대개의 아이돌 멤버들이 돈을 벌면

kimoui.tistory.com

관련내용은 윗링크. 

여하간 하도 방탄 김석진이랑 헷갈리고 착각하니

이상엽이 본인 계정 본인 사진 올렸는데도

상엽이라고 해시태그를 한게 넘 웃긴ㅋㅋㅋㅋ 

잘생긴 사람들끼리 잘 만나네요.

근데 친형 김석중님보다 오히려 이상엽이랑

김석진이 더 닮은듯ㅋㅋㅋ 가짜형 ㅋㅋ 

 

 

 

방탄소년단 샤이니 표절 과거 정리 "내꺼 베끼다 여기까지 온 그룹"

창작을 하면서 오리지널리티는 중요하지만남에게 영향받지않는다는건 참 힘든일일것이에요.서로 영향을 주고받을순 있지만, 그런 과정에서본인만의 확실한 색이 있어야 할것인데요.  요즘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사이비 종교 연루설? 하이브의 해명이 필요한 때

하이브와 민희진의 내홍에 이어이번에는 사이비 종교 연루설까지 터진 상태..하이브와 단월드의 관계설을 주장하는 분도 많고말도안되는 억지라 보는 분도 많은데요. 이 일의 시작? 25일 치뤄

yygassj.tistory.com

 

방시혁 아이디어 도용? "BTS 화양연화 내 아이디어" 주장하는 피해자 나타남

어째서 빅히트 하이브 방시혁은르세라핌도 그렇고 방탄소년단 까지표절의혹, 아이디어 도용 의혹에 시달리나요..?판단이야 뭐 각자의 몫이겠지만. 계속 잡음나니팬들 입장에서 덕질하기 참 고

yygassj.tistory.com

 

 

방시혁 저격한 빈지노? ETA 가사 "지원이가 여친과 헤어진" 이유 있었네

민희진 하이브 방시혁 사태가이제는 걷잡을수 없이 커지고 있죠무슨 사이비 종교 논란에; omg 뮤직비디오는댓글이 넘쳐나고 멜론 차트를 역주행까지 하죠?참..이게 어케 결론이 날런지. 그런 가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