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TS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이번에 새로 또

인스타 계정을 만든듯 하죠. 본인 계정도 만들었다가

역대급 팔로워 만든후 아깝게도 폭파시키더니..

이번에 또 계정을? 근데 이번엔 강아지인듯 하죠?

방탄 팬 아미들이라면 이미 알겠지만

정국은 도베르만 견종 강아지 밤이를 키우고 

있었는데요. 아마도 밤이 전용 강아지 계정을 만든듯.. 

아무래도 아빠가 전세계에서 가장 핫하고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멜론차트를 압살중인지라

만들자마자 팔로워 숫자가 벌써 장난이 아니네요.

 

반응형

 

그리고 저 계정이 팔로우 하는7은 아마도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을 의미하는거겠죠?

계정 인삿말 소개글에 bark bark 해놓은거

넘 귀엽네요 벌써 귀가 따가운 느낌ㅋㅋㅋ

반면에. 정국이 강아지 유기해버린거다

어릴때만 키우고 나몰라라 하는거다 하는 의혹도

계속 있어왔는데요. 아무래도 지드래곤 가호 사건도 있고

연예인들이 어릴때 강아지 보여주다가 크고나면 

관심이 없어지거나 부모님에게 보내거나 심지어는

생사가 불분명해지는 경우도 있기는 했거든요.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고요. 배정남이 올린 사진으로

인해서 배정남 강아지 벨 옆에 있던 방탄 정국의

강아지 밤이 역시 모습이 보였네요.. 팬들은 고마울듯. 

 

[스폰서광고]

그렇다면 왜 밤이가 훈련소에 있느냐? 그 이유는

밤이가 아픈 강아지, 척추가 안좋은 강아지라서이죠..

어릴때부터 아파서 제대로 자라지 못하는 모습 보고

이대로 두면 죽겠다 싶어서 안타까워서 데려온 강아지가 밤이..

참고로 배정남 강아지 벨은 허리디스크? 사지마비?

반신불수? 뭐 이런거 걸려가지고 걷지도 못했어요. 

그런 못걷는 강아지를 물리치료하고 케어해서

걷게만드는게 저 훈련소거든요. 상당히 대단하더라구요.

여자 소장님이 카리스마 있게 강아지들 재활훈련 시켜주심..

정국이네 밤이도 잘 치료받아서 건강을 잘 회복하길.. 

 

 

 

 

방탄소년단 춤선생이 사기 50억? 하이브 개국공신 안무가 누구

빅히트 하이브 집안에서 난리가 났네요. 방탄소년단 춤 선생이자, 하이브 개국공신중 한명이 명의를 도용하고 사기와 횡령을 쳐버림.... 하이브는 진짜 개국공신 챙겨준다고 고인물들이 너무 많

yygassj.tistory.com

 

 

유퀴즈 방시혁 "라이트 팬 필요"한데 콘서트 티켓값 20만원? 빡친팬 반응

최근 유퀴즈 편에 박진영 방시혁이 나오면서 시청률이 두배나 뛸만큼 반응이 좋았다 하죠? 사실 지금 케이팝 투탑 말하라면 jyp와 하이브인데 그 jyp와 힛맨뱅이 같이 나오니. 엄청날수밖에요. 유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집에 침입한 사생 스토커, 아펠바움 엘리베이터 들어간 방법

방탄소년단 뷔가 최근 사생 스토커에게 피해를 입어서 충격이 크네요. 와. 뷔 김태형이면 한국에서는 최고의 그룹 BTS고, 그중에서도 진짜 인기많은 멤버잖아요? 그런 멤버의 안전이.. 도대체 스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