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월 21일 데뷔를 하고 드디어 활동을 시작한

엔시티의 일본유닛 엔시티 위시 !!

물론 일본유닛이긴 하지만 한국 sm의 그룹인지라

한국인 멤버도 있는 NCT WISH 인데요.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인중에서

시온과 재희가 한국인이죠? 개중 맏형인 오시온이 

21세로 리더를 맡고있고요. 잘생긴 얼굴로

반응이 좋은편..인데! 과거사진도 떴네요. 

21세라 그런지 애기때 사진도 화질이 썩좋은..

하긴 이제는 졸업앨범 사진이 흑백일 시절은 아니죠.

오히려 과거사진이 스노우 필터 아니냐 검사해야하는ㅋㅋ

 

반응형

 

그런 시절이긴 하지만 그래도 잘생기고 이쁜건

사진을 뚫고 나오는 법인데 오시온 과거 사진..

와.진짜 감탄나오는 미모와 옆선이네요. 

일단 눈 자기 눈, 코 자기 코. 누가봐도 성형없이

작은얼굴에 이목구비 꽉찼고 특히 콧대 미쳤네요.

이 코가 만들어진 코가 아니라는게.. 넘나 대단한.

 

어릴적에도 이미 쌍꺼풀이 있었네요. 콧대에

피칠갑 분장을 한건 할로윈 데위 뭐 이런건가요?

SM은 할로윈 데이에 공식적으로 모여서 

코스프레 파티를 하는 전통이 있는데 미래가 기대되는. 

 

[스폰서광고]

 

고향인 목포에서 잘생긴걸로 유명하고

이름을 날렸다는게 진짜인가봐요. 오시온 과거 짤

어느 하나 정말 나무랄데가 없네요.. sm들어올만함. 

SM 캐스팅 되기 전에는 연기자, 배우의 꿈을

꿨다던데 어떻게 아이돌로 데뷔를 했네요.

어릴땐 똘망똘망 귀여운 느낌인데 지금 오시온

사진 보면 약간 루한 어릴적 느낌도 있고..

재현 수호 느낌도 있고? 사슴계열 sm 계보를 잇더라는. 

오시온 과거 목격담도 넘나 귀엽네요 ㅋㅋㅋ

데뷔전부터 엔시티 상 이야기를 들었다니

엔시티로 데뷔할 운명이었던 것이군요.. 

 

 

해찬 소신발언 "NCT 위시, 같은 멤버라는 생각은 안들어"

NCT 하면 국내 아이돌중 대표적인 무한확장 유니버스 시스템의 보이그룹팀이죠? 멤버도 엄청 들어오고. 팀도 많고. 유닛도 많고. 고정된 멤버와 그 멤버간의 케미를 선호하는 한국에선 일본의 AKB

yygassj.tistory.com

 

 

NCT WISH 리쿠, 누나가 아이돌? 모닝구무스메 다카하시 아이

NCT 일본팀 유닛인 엔시티 위시에 리쿠가 반응이 아주 핫하네요. 귀엽고 청량한 외모 분위기도 물론 좋지만~ 리쿠의 누나가 모닝구무스메???? 일본국민돌 멤버인 다카하시 아이이기 때문인데요.

yygassj.tistory.com

 

 

태민 투바투 연준 저격? "시상식 무대 나도 못했는데 길티 커버를.."

엊그제 골든디스크가 치뤄지고 세븐틴 뉴진스 등등이 상을 받으면서.. 슴가대로 불리던 서가대와 꽤 비교가 되었죠? 물론 골디도, sm 패싱 논란이 없던건 아니지만요. 2024 서가대 텅텅 이유? NCT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