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CT 일본팀 유닛인 엔시티 위시에

리쿠가 반응이 아주 핫하네요. 귀엽고

청량한 외모 분위기도 물론 좋지만~

리쿠의 누나가 모닝구무스메???? 

일본국민돌 멤버인 다카하시 아이이기 때문인데요.

이런거 보면 DNA의 중요성을 깨닫게된달까요.

물론 친누나는 아니고, 사촌누나긴 한데요.

사촌인데 닮은듯도 하고 둘다 외모는 진짜..와우네요. 

 

엔시티 공식 오피셜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사진이에요. 누나인 다카하시 아이, 다캉시가

NCT WISH 팀을 찾아서 도넛을 선물하며 격려..

 

반응형

 

"아이짱 아베상 많이 조아해~"라는 글과함께

도넛 인증글도 올라왔는데요. 아이짱은 리쿠의 누나.

아베상은 리쿠 옆의 남자 개그맨. 

그렇다면 아베상은 누군가 해서 찾아보니

다카하시 아이의 남편....이네요 ^^;;

다카하시는 예전 빅뱅 시절부터 한국 엄청 좋아해서

지금도 한국 자주오는 친한파라고 하네요.

최애의 아이도 아니고 최애의 사촌... ㅋㅋ

여튼 엔시티위시 지금 반응오는 세명이

리쿠를 비롯, 한국인 오시온 (재현닮음),

동해닮은 일본인 멤버 유우시 이렇게 세명이더라구요.

 

[스폰서광고]

리쿠가 닼하시 사촌이라니.. 엔시티 위시는

라이즈보다 훨씬 외모가 더 좋다는 평가도 있어요.

정확하게 말하면 라이즈 절반멤버보다 낫다고^^;;

아무래도 성찬 은석 앤톤 원빈 까지는 외모가 괜찮았죠. 

근데 소희도 자꾸보니 귀엽고. 쇼타로도 비주얼 올라가던데. 

유우시는 런쥔도 살짝 닮은듯? 멤버들 직캠 조회수 보니까

리쿠가 압도적이라 얼굴때문인가 했는데

사촌누나 다캉시가 연예인이라 그런것도 큰듯해요.

이건 리쿠가 일반인 시절 누나랑 같이 찍은 화보..

워낙에 다카하시가 넘나 유명한 아이돌이긴 했죠.

리쿠는 NCT 마크가 롤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해찬 소신발언 "NCT 위시, 같은 멤버라는 생각은 안들어"

NCT 하면 국내 아이돌중 대표적인 무한확장 유니버스 시스템의 보이그룹팀이죠? 멤버도 엄청 들어오고. 팀도 많고. 유닛도 많고. 고정된 멤버와 그 멤버간의 케미를 선호하는 한국에선 일본의 AKB

yygassj.tistory.com

 

 

NCT 도영 인스타 떡락? 팔로워 55만명 빠진 이유 : 맥도날드 때문

NCT도영이 갑자기 인스타 떡락중이네요. 팔로워가 미친듯이 빠져서 현재 무려 55만명이 빠졌다고 하는데요. 한국팬은 아니고. 해외팬이라고 하죠? 해외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NCT 도영인데..

yygassj.tistory.com

 

 

NCT 해찬 이마에 모발이식? 문신? 달라진 최근 모습

NCT 멤버인 해찬이 요즘 이마의 변화로 이슈가 되고 있네요. NCT의 파워 메보! NCT 모든 유닛에 소속된 귀한 멤버! NCT 127, 드림, NCT U 등등 마크와 함께 참 많은 활동을 하는 해찬인데요. 해찬의 변화?

yygassj.tistory.com

 

 

NCT 재현 담배 논란, 사생팬 호텔 방 털어서 파자마까지 훔쳐입음?

NCT 재현의 사생팬이 호텔에 침입해서 재현의 소지품을 건드리고, 심지어 재현이 입은 파자마까지 착용해서 난리가 났네요. 사생? 스토커 짓만해도 범죄인데.. 심지어 호텔 침입은 주거침입, 더

yygassj.tistory.com

 

 

NCT 127 태일 오토바이 사고, 장애 휴유증은? 군대는? 허벅지 뼈 골절 수술

NCT 127 태일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네요.. 심지어 오토바이 사고.. 오토바이는 진짜 타다가 장애인 되거나 사망한 연예인들 많죠? 강원래 하반신 마비도 오토바이 때문이고. 그런 상황인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