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효리가 이번에 크게 한방 먹였네요 ㅋㅋ

톱스타의 삶.. 화려하고 멋지지만 

막말하는 사람도 많고.. 이용해서 돈버는 사람도 많고.

이효리 사주풀이로 장사하는 사람도 많았죠?

근데 이제 그 사주들이 전부 엉터리 되버림.

왜냐? 이효리가 진짜 생일을 밝혔기 때문이죠.

지금 프로필상 생일은 가짜 생일이라고. 

데뷔 26년만에 찐생일 밝힌 이효리.

이효리의 찐 생일은 79년 음력 1월 23일이래요.

현재는 민증상 5월 19일로 되어있고요..

 

반응형

 

이걸 양력으로 변환해보니 3월 3일 정도가 

찐 생일이었겠네요? 바로 엊그제 일요일이죠.

케이크앞에서 신난 이효리가 귀엽네요.

D사 다이소 3종세트 목걸이 귀걸이 왕관까지..ㅋㅋ 

늦었지만 고백할게 있다는 이효리의 말도

사랑스럽네요. 그런한편. 이효리 때문에 민망해질

무속인 사주팔자 보는분들이 대다수인데요 ㅋㅋ

블로그, 유튜브 이런데 보면 이효리 사주풀이

엄청 많거든요. 아이가 있는 사주니 없는 사주니..

정말 무례한 사주풀이도 많았어요. 안그래도

이효리가 애 가지려고 노력중이다 이런말로

온갖 카더라가 넘치는데 사주풀이까지.. 

 

[스폰서광고]

무속인 유튜버들은 이효리 생일 사태에

뭐라고 변명하려나요? 이런거 보면 사주팔자며

무당이며 어떻게 믿겠냐..하는 맘만 드네요.

글구 무속 유튜버들도, 생일은 둘째치고

생시 태어난 시간을 모를텐데 어떻게 사주를

보는건지도 조금 신기하긴 하네요.. 

그런가 하면 이효리가 직접 밝힌 찐 사주도있죠.

이상순 : 사주에 돈이안떨어지는 사주

이효리 : 늘 먹여살려야 하는 사주. 그러나 이상순에게

도움받는 사주. 라는게 찐 이효리 생일 사주. 

 

 

 

이효리 "뉴진스 제니 노출 의상 안입었으면" 엄정화 발언, 본인은 섹시해놓고?

최근 이효리가 제니 뉴진스 노출에 대해서 안했으면 좋겠다는 소신 발언을 해서 난리네요. 이효리를 이해한다는 반응도 있지만, 반대로 본인은 실컷 노출해놓고 이제와서 왜이러냐는 반응이 대

yygassj.tistory.com

 

 

이효리 "진짜 사랑 한적 없어" 이상순 권태기 or 아기가 안생겨서?

핑클이 끝나고 솔로가수 활동을 쉬어도 수십년째 화제성 원탑인 이효리. 일거수 일투족 말한마디 한마디가 아직도 화제가 되고 이슈가 되는데요. 최근에는. "진짜사랑 한적없다"라는 발언때문

yygassj.tistory.com

 

 

이효리 버버리 메이크업 알고보니 본인의견? 헤메코 샵은 죄없었네

최근 버버리 행사 참석했던 이효리 얼굴, 화장이 진짜 말많았죠. 이효리 감 다떨어졌다. 이효리도 늙었다. 이효리 샵 어디냐 헤메코 심하다 등등. 그때 이효리 엄청 욕먹고 제2의 송지효 아니냐

yygassj.tistory.com

 

 

이효리 이상순 멍청이 논란 "부부 이벤트를 왜 무대서.."불호? 댄스가수유랑단

얼마전 방송된 최근회차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멤버들이 각자 노래를 바꿔 불렀었죠? 보아는 엄정화의 초대를 부르고, 이효리는 화사의 멍청이를 불렀는데요. 원래 아티스트의 색깔을 확 지워버

yygassj.tistory.com

 

 

이효리 헤메코 샵 바꿈? 후디에 반바지 논란 후 리즈 미모 찾은 최근

이효리의 폼이 돌아왔네요. 이효리 안죽었네요. 얼마전 "후디에반바지" 이상한 코디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렸던 이효리! 하지만 그당시 네티즌들 반응을 잘 모니터링 한건지, 최근에 샵과 헤메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