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체가 없는 ai나 버추얼이 콘서트를 한다?

옛날같으면 상상도 못했을 일들이 2024년에는 벌어지네요.

버추얼 아이돌인 플레이브가, 첫 팬콘서트를 연다는 소식.

그렇잖아도 최근에 낸 앨범 초동이

하프밀리언 50만장을 돌파하는등

지금 넘나 인기폭발인 플레이브.

버추얼아닌 찐 아이돌도, 50만장은 솔직히

정말 엄청난 성적이고 인기의 척도인데요. 

그런한편 버추얼 ai는 공연을 어케하나?

그게 가능은 하나? 하며 혼란스러워 하는 반응도..

당연하죠. 그래픽인지라 스크린 화면으로 봐야겠죠?

 

반응형

 

일단 장소는 올림픽 홀이고요. 

올홀 좌석수는 약 3천석 정도에요.

이 수요 예측이 적은건지 많은건지는

티켓팅 좌석 완판 매진이 되는지로 파악될듯.. 

 

아니근데 무대에 돌출이 왜 있냐고욬ㅋㅋㅋ

찐 사람 아이돌 가수면 저 돌출 무대 긴곳으로

걸어나와서 관객들 중간으로 더 가까이 가는거라지만

ai 버추얼 그래픽은 그게 가능한지도 궁금하구요. 

근데 이미 이세돌 등등 버추얼 아이돌들이

이미 공연을 한 전적이 있더라구요? 

공연도 퀄리티 좋았다고 하고 평도 좋고요.

 

[스폰서광고]

또한 플레이브 팬 콘서트 가격도 10만원 ~

12만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참고로 하이브쪽은

세븐틴 등등이 이미 20만원이죠. 거의 반값이네요 ㄷ 

이건 이세돌 콘서트인데, 단독 콘서트는 아니고

다른 가수들과 합동 공연을 한거긴 하지만 사람 많네요.

플레이브 콘서트 가격도, 들어가는 기술에

뒤에서 조정하는 인력생각하면 진짜 싼듯..

돌출 무대가 있단건 거기서도 뭘 한단 뜻인데

워낙에 플레이브 기술력이 좋아서 궁금하네요.. 

초대형 엔터가 망가트린 돌덕후들의

빠그라진 티켓 금전감각이 플레이브 때문에

조금이나마 정상화 되는 느낌? ㅎㅎ 

아이돌라이브 아돌라 때 이미 현장맛을 맛본 플리들이

이번 공연을 정말 엄청 기대하면서 기다리더라구요. 

 

 

 

 

플레이브 "본체 정체 폭로하면 고소" 버추얼 아이돌 신상공개

한국 최초 버추얼 ai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가 고소를 예고, 칼을 빼들었네요. 고소의 이유? ai 아이돌 멤버...

blog.naver.com

 

 

플레이브 본체 코로나 확진, AI 버추얼 투디 아이돌이 어떻게?

요즘 참 다양한 아이돌들이 나오는 한편 인간 아이돌이 아니라 ,AI 아이돌도 있고 투디 아이돌 가상 아이돌 등등.. 참 뭐가 많죠? 메타버스 아이돌에 버추얼 아이돌 까지. 그런데 메타버스 버추얼

yygassj.tistory.com

 

 

플레이브 노아 욕설 "ㅅㅂㄴ아"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 하다가..

국내최초 버추얼그룹 플레이브를 아시나요? 플레이브의 노아가 게임을 하다가 욕을 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팬들과 함께 소통 공감 컨텐츠를 진행하려 크레이지 아케이드 게임을 하다가 무

yygassj.tistory.com

 

 

투바투 범규 자꾸 따라하는 플레이브 밤비 + 실드치는 팬들 상태

이를 우짜면 좋을지.. 버추얼 가상 아이돌 플레이브 팬덤이, 수많은 타 아이돌 팬덤을 건드네요. 덕질할때도 예의가 있어야 하는데.. 다들 2D 덕질하다 3D 덕질 첨이라 그런건지. 플레이브 팬들 예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