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비를 해도 대감집 노비를 하랬다고,

취직을 할거면 삼성에 하고, 아이돌을 할거면

하이브와 계약하는게 역시 짱이네요.

업계1위의 까리함. 복지라는 간지.

 

최근 하이브 안에 병원을 차렸다고 하죠?

회사안에 병원 의원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는

하이브가 최초라는 사내의원인데요. 와..

sm 뭐했나요. jyp 뭐했나요. 그나마 제와피는

유기농 구내식당으로 복지에 한 획을 그었지. 

와..생각보다 넘나 본격적인 하이브 회사안 병원. 

안내데스크 카운터 모양새 부터가 걍..

동네에 있는 흔한 병원, 의원같은데요?

환자분 수납도와드릴게요~ 할거같은.

반응형

글구 저기 직원들은 방탄소년단 투바투

엔하이픈 뉴진스 보넥도 투어스 르세라핌

프로미스나인 전부다 볼수있는.. 오히려 직원의 복지 ㅋㅋ 

정확하게는 "헬스케어 센터" 라는데요

원래도 2022년에도 사내 간호사는 상주했다 함.

다만 건강상담, 일반의약품 제공 정도였는데요.

이제는 의사1인, 간호사 2인이 상주한다고 ㄷㄷ 

당연하지만 의사는 전문의로 정신과적 치료도 하고

내과 외과 1차 진료까지도 담당한다고 하네요. 

또 신기한건, 하이브 의사가 "작곡, 오케스트라 지휘 과정"을

공부한 이른바 음악인 출신 의사라는거죠.

 

[스폰서광고]

저 의사분 연봉은 얼마 계약했으려나요.

페이닥터 분이겠죠? 인서울 9 to 6 근무에

기본진료에 어려운건 의뢰서 소견서 쓰는 페이닥터..

보통 월 천만원이면 구할수 있다고 하네요. 

소속연예인들도 물론 좋지만, 연습생이나

일번 직원들도 좋을듯요. 데뷔예정인 아일릿도 포함. 

그나저나 하이브가 최초는 아니라고.

삼성 수원 사업장엔 아예 병원이 있다는데..

아마 엔터업계<< 최초를 말하는듯? 

다시봐도 시설 좋네요. 와이지도

맘만 먹으면 가능? YG는 약국만 운영?

글구 하이브는 사내 의원 말고도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한데요. 식단도 건강식단이 따로 있다 하고

피트니스 센터, PT, 심리삼당까지.. 와우네요. 

 

 

 

태민 투바투 연준 저격? "시상식 무대 나도 못했는데 길티 커버를.."

엊그제 골든디스크가 치뤄지고 세븐틴 뉴진스 등등이 상을 받으면서.. 슴가대로 불리던 서가대와 꽤 비교가 되었죠? 물론 골디도, sm 패싱 논란이 없던건 아니지만요. 2024 서가대 텅텅 이유? NCT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민지 칼국수 해명 "제가 진짜 모르겟어요?" 기존나쎔

뉴진스 민지가 칼국수 때문에 한참 논란 있었죠? 칼국수가 뭐지? 라는 말 때문인데요. 그전부터 매운 면요리를 안좋아하는 약간의 편식을 밝혔던 민지인데요. 뉴진스 민지 "비빔면 칼국수 콩국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방탄과 비교되는 보넥도, 뒷짐지고 멀뚱 갑질 아이돌?

보넥도가 요즘 여러모로 수난시대네요. 첫번째, 공항에서 과잉 경호 팬폭행 진압. 두번째, 에버랜드 푸바오 앞 갑질 논란. 어찌보면 가수 문제라기보다는 회사문제, 경호원과 회사 스탭들 운영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