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으로 이만저만 보통이 아닌듯한 강동원 성격..

강동원 매력은 큰키 피지컬 미친 비주얼도 있지만

이 강동원의 독특한, 괴짜같은 성격도 한몫하는듯요?

보자마자 강동원 mbti 알것같은..그의 성격ㅋㅋ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토크하는거만 봐도

연예인들은 보통 대충 성격이 나오죠.

일단 강동원은. 쌉T인데요. 그야말로

공대오빠의 희망편이라고 해야할지. 이과 타입ㅋㅋㅋ

시나리오를 고르는 기준! 보통 배우들이라면

작품이 어떻고 감독이 어떻고 막 이야기 하겠죠?

근데 강동원은 남다름. ㅋㅋㅋㅋ손익분기점요?ㅋㅋ

 

반응형

 

"BEP(손익분기점)을 맞추는게 목표다. 나를 믿고

투자해주신 분들에게 은행 이자보다는 더 드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자잘할듯.ㅋㅋㅋ

또한, 본인의 유명 작품인 늑대의 유혹에서

그 유명한 짤방, 우산안에 뛰어드는 씬있죠.

이 장면에 대해서도 "현실이라면 신고감이다.

남의 우산에 뛰어드는거 아니다"라는 냉정한 충고..ㅋㅋ

그뿐만이 아닌데요. 삼촌보다 유명해지고 시퍼요~

보통 이런말을 주변이나 조카, 후배들에게 들으면

"그래 너도 할수있다! 힘내자 화이팅!" 하기 마련이죠?

 

[스폰서광고]

하지만 강동원의 성격, 강동원 엠비티아는 역시.ㅋㅋ

"나보다 유명해지기 쉽지않을건데~ 열심히 해 임마~"

근데 . 맞는말임. T들은 틀린말 안함.ㅋㅋ

나이가 어리든 많든 강동원의 팩트폭행은

멈추지 않네요. 윤여정과 같이 작품했던 강동원..

윤여정이 춥다고 하니 "제가 더 추워요"라곸ㅋㅋㅋㅋ

참고로 강동원 mbti가 아마 INTJ 일거에요. 

열애설이 났다 : 났구나 했다

뭐먹고 잘생겼냐 : 한식먹는다

왜 상업영화만  찍냐 : 상업배우니까

못생겼다던데 어떠냐 : 나도 40살이다

악플러 고소안하냐? : 일본인만 고소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 악플러는 봐줌..

 

 

 

 

여자 아이들 와이프 가사 논란, 누드 퀸카 이후로 또 선정성?

여자 아이들 선공개곡 wife가 반응이 뜨겁네요. 언제나 핫하고 화제가 되는게 그들의 행보이나 은근 가사 논란, 컨셉 논란, 메세지 논란 등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이 여자 아이들이기도 한데요.

yygassj.tistory.com

 

 

뉴진스 민지 칼국수 3행시 조롱 뉴스기사? 사과문 썼는데도..

뉴진스 민지가 얼마전 칼국수 논란으로 오랫동안 욕을 먹다가 결국 사과문까지 썼죠. 미성년자 어린 민지가 뭘그리 잘못했다고.. 칼국수 그게 뭐라고. 회초리질인지. 그런데. 사과문 쓰면 끝날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