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진스 민지가 칼국수 때문에 한참 논란 있었죠?

칼국수가 뭐지? 라는 말 때문인데요.

그전부터 매운 면요리를 안좋아하는

약간의 편식을 밝혔던 민지인데요. 

 

 

뉴진스 민지 "비빔면 칼국수 콩국수 안먹어봐" 컨셉질 거짓말? 음식 낯가림?

한국사람이면 당연히 쌀밥을 주식으로 먹듯이 라면또한 한국사람에게 빼놓을수 없는 대중적인 먹거리죠? 그런데 뉴진스 멤버가, 라면중의 하나인 비빔면을 살면서 한번도 안먹어봤다고 밝혀서

kirai.tistory.com

윗링크 보면 , 비빔면 칼국수 콩국수 

전부 안먹어봤다는 뉴진스 민지. 

"한국인이 어떻게 칼국수를 모르냐

고급스러운 이미지 만들려고 컨셉질 하네"

이런 여론이 생기는듯 하니, 민지가 억울했는지

논란 해명에 나섰더라구요. 아휴 ㅠ 민지 나이면

안먹을수도 있고 안먹어봤을수도 있지.. 

민지도 화가 많이 나고 어이없는듯 하고

"여러분, 제가 칼국수를 모르겠어요?"라고 

반문후 본인도 기가찼는지 피식 비웃음을.. 

반응형

진짜 저 웃음이 좋아서 웃는게 아니라

기가차고 어이없고 황당해서 나오는 웃음 같아요.

별의 별걸로 욕을 먹는게 아이돌 숙명이라지만

칼국수 콩국수로 욕먹는건 누구라도 억울하죠. 

너무 기가찼는지, 앞으로는 음식에 대해서

안먹어봤다는 말이나 모른다는 말을 안하겠다는

민지와, 그런 민지를 달래주는듯 그냥해요.

안먹었음 안먹었다 그래요 라고 도와주는 뉴진스 멤버들.. 

화난 민지와는 달리 뒤와 옆에 서서

뿌엥..하고있는 혜인 해린도 귀엽고 ㅋㅋ

뒤에서 춤추고 있는 하니도 귀엽곸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아쉽지만 다니엘은 거의 짤려서 안나오는듯ㅋㅋ

칼국수 이게 뭐라고...이거 이야기 첨 나왔던게

2022년 12월이에요. 거의 1년만에 또 논란된거죠. 

민지의 다음 말도 웃긴데요

"안먹어본걸 안먹어봤다고 하지.

여러분들, 칼국수의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뭐가 들어가는지 어떤 재료로 만드는지

여러분은 다 알고 계세요?" 라고 따지는

꼼꼼하고 야무진 민지의 일갈. 

근데 그때 누가 네 하고 대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초딩같은 뉴진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아이들 나이 생각하면 10대니까 그럴만하죠 ㅋㅋ 

민지도 네 하는 대답 듣자 웃겼는지

바로 박수쳐주며 웃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뉴진스 민지 짬뽕 안먹어봄 "매운거, 면 종류는 일단 안먹음" 컨셉? 거짓말?

뉴진스 민지 진짜 먹어본거보다 안먹어본 음식이 많은 아이 같아요. 입이 까다롭나? 뭐 그런걸 떠나서 그냥 음식에 대한 시도, 탐험을 안하는? 나름 국민음식이라고 할수있는 짬뽕을 안먹어본

kirai.tistory.com

 

 

뉴진스 민지 "칼국수 안먹어봄" 컨셉질 거짓말 or 진짜? 또 터진 논란

뉴진스 민지가 정말 입이 짧긴 한가봐요. 가리는 음식이 많을수록, 안먹어본 맛 모르는 맛이 많은건 당연하...

blog.naver.com

 

 

뉴진스 방탄과 비교되는 보넥도, 뒷짐지고 멀뚱 갑질 아이돌?

보넥도가 요즘 여러모로 수난시대네요. 첫번째, 공항에서 과잉 경호 팬폭행 진압. 두번째, 에버랜드 푸바오 앞 갑질 논란. 어찌보면 가수 문제라기보다는 회사문제, 경호원과 회사 스탭들 운영

yygassj.tistory.com

 

 

뉴진스 핑크팬서리스 표절? izm 평론가 "르세라핌, 정국, 전부 표절"

은근 하이브 아티스트들이 표절논란이 있죠. 로잘리아랑 비슷하다는 말을 평론가들로부터 입다투어 들었던 르세라핌도 그렇고요. 그런데 뉴진스 까지도 표절? 이건 아니길 바라는데요. 뉴진스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