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폭주기관차 같은 기안84의 예측불허함..

방송으로 볼땐 웃기고 좋긴 하지만, 이 사람이

내 주변 지인이라 생각하면 머리가 지끈거리기도 하는데요.

최근에는 기안이 한혜진네 별장에 놀러갔죠? 

홍천별장 노천탕까지 즐기고 한혜진 별장에서

아주 즐겁게 즐기고 간듯한 기안84의 모습은

기안84 유튜브 인생84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그런 와중,변기 비데 드립 때문에 호불호 논란이 살짝 있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 미우새에도 나오고

한혜진이 강원도 홍천에 별장 짓고

전원주택에서 생활하는건 보셨을거에요.

반응형

근데 진짜  한땀한땀 공들여서 지어서

집도 너무 호화롭고, 자쿠지라고 야외 노천탕도

있어서 너무너무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한혜진은

평소에 기안84를 아끼고 이뻐해주니까,

동생 기안팔사도 초대를 해준거죠. 

사각팬티 걍 입고 들어가면 안되냐는

기안의 말에 방송사고를 방지한다며

수영복은 입고 오라고 했던 한혜진ㅋㅋㅋ

하지만 기안은ㅋㅋㅋㅋ 이건 수영복이다.

하지만 팬티로도 입는다. 지금은 팬티는 아니고

수영하는거니 수영복으로 입는거다 라고 ㅋㅋㅋㅋ

 

[스폰서광고]

진짜 범상치 않은 사람.. 장도연이 맨날

기안 보면서 부러워 하고 리스펙 하는 이유가 있어요

개그맨인 장도연에게 기안은 얼마나 타고난 사람이겠어요 ㅋㅋㅋㅋ

"희극인도 흉내내고 싶은 남자. 롤모델84" ㅋㅋㅋㅋ

진짜 상식의  틀을 깨는건 기안이 1등이죠. 

여튼 논란이 된 부분은 이부분인데요

화장실도 멋지단걸 소개하면서

"모델 한혜진이 대소변을 보는 변기"라면서..

음..^^;;; 이건좀.. 예민한 사람은 기분나쁠수도.. 

하지만 개그라는게 이렇게 조금은 짓궂어야 더 웃기기도 한거라. 

혜진이 누나가 대소변을 보는곳이다

세정 기능도 있다. 왜냐면 모델이어도 

잔여물이 남을수 있기 때문이다. 라고..ㅋㅋㅋ

아니 기안이 걍 아무말84 한건 알겠지만

이게 친한 사이니까 익스큐즈 되지, 

어떻게보면 무례하거나 기분나쁠수는 있는거

이해는 가네요 ㅋㅋㅋㅋㅋㅋ 약간 아슬한 개그 ㅋㅋ 

그래도 기안84 2023 mbc 대상은 응원합니다 ㅋㅋ 

 

 

기안84 김연경 얼평 외모지적? "정대만 선수 닮았다"에 발끈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기안84 김연경 사이에 얼평 논란 터졌네요. 기안84가 워낙 그간 전적도 화려하고 논란도 많지만.. 이번 사건은 좀 억울하게 욕먹는 느낌도요? 사건의 전말 설명. 나혼자산다에 김연경

kirai.tistory.com

 

 

기안84 갠지스강 강물 먹방, 시체와 똥이 떠다니는 인도 오염 수준

요즘 기안84 덕분에 태계일주 인기가 뜨겁네요. 나혼자산다도 기안이 하드캐리 했는데.. 태어난김에 세계일주2 역시, 기안이 캐리하는중ㅋㅋ 시즌1때 아마존 등 다양한 나라를 갔던 기안 이번 시

kirai.tistory.com

 

 

이시언 "한혜진 소개팅 안시켜주는 이유, 나도 2년간 말 안하고 지내" 미우새

요즘 한혜진이 미운우리새끼 나오면서 달심 궁전 홍천 하우스도 공개하고 아주 핫하죠? 아주 멋진 집을 짓고, 시골살이를 하는 한혜진의 모습은 대중들의 관심을 확 끌었는데요. 그런 한편. 나

yygassj.tistory.com

 

 

기안84가 양파 닦은 티셔츠 가격, 명품 발렌시아가 85만원? ㄷㄷ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태계일주 끝난뒤에도 나혼자산다로 여전히 기인열전중인 기안84. 진짜 전현무 말대로. 올해 mbc 대상은 기안84겠죠? 진짜 ..컨셉을 할래도 이렇게 오래는 몬한다.. 이말년 말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