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메이플스토리등 넥슨게임 즐기는 유저들이

"집게 손가락은 남혐을 뜻하는 페미동작"이라면서

억지주장을 펼쳐 그림작가들을 괴롭히고 있죠?

근데 넥슨이 먹금은 커녕 악성 민원에 굴복하면서

계속 안좋은 전례를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하긴 첫시작은 gs25의 손가락 논란이었죠. 

그런 가운데.. 집게손 포즈가 페미라는게

말도안되는걸 증명하기라도 하듯, 세븐틴이

집게손 페미포즈(?)를 해서 아주 핫한데요.

당연함. 저건 그냥 보편적으로 쓰이는 흔한 손모양임. 

나도 알고 너도알고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아는데

어째서 특정 한국 게임을 하는 남자 유저들만 모르는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게손모양을 그렸다고

여성 작가를 쫒아내지를 않나,

반응형

심지어는 그 작가분 애니메이터 분의 신상을 털고

집주소, 출신학교, 심지어는 얼굴 사진까지

인터넷에 올리는등 사이버 공격을 일삼고 있다죠..

이걸 진짜.. 엄격하게 처벌을 해야 할텐데.. 

여튼 세븐틴 멤버들의 그 손가락(ㅋㅋ) 다시볼게요.

이 손모양이 남자 성기 작은걸 의미하는 남혐이라고?

말도안되요. 그게 진짜라면, 남자가 저 손모양을

하지 않겠죠. 알파메일의 여유랄지. 

참고로 움짤속 집게손모양을 하는 멤버는

세븐틴의 민규와 원우. 둘다 키가 크고 잘생긴

알파메일 상남자라고 할수있는 멤버들이지요. 

 

[스폰서광고]

세븐틴 멤버들의 손모양에 네티즌 반응도

뜨겁네요. "말도 안되는 창조 억지논란인데

세븐틴 덕분에 속이 시원하다"라고.. 

참고로 이전에도 저 페미 손모양이라는걸 한적 있는데

이때 남초들이 "세븐틴은 인기 남돌이니

건드리지 마라"면서 먹금한적 있어요.

카리나 드릉드릉도 "카리나는 이쁘니 넘어가자"하고..

그들의 남혐에 대한 잣대는 좀 고무줄 같은듯..

수지의 드릉드릉도 마찬가지고요. 

이놈의 남혐 여혐좀 그만좀 하고 남자든 여자든

서로 이해하고 차이점에 대해서 공감해주려고

노력했음 좋겠어요. 요즘 넘나 대혐오의 시대라..

혐오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네요.. 

 

 

 

에스파 카리나 남혐? "드릉드릉 장난 잘친다" 발언 논란

에스파의 센터 멤버 카리나가 남혐 단어를 썼다는 이유로 논란이네요. 아니 카리나가 남혐을? 글쎄요. 카리나 문제라기보단 걍 카리나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욕하고 싶은 네티즌들의 문제가 아

kirai.tistory.com

 

 

오은영 오조오억 남혐 단어 사용? 좌표찍고 날조 들어간 남초 커뮤니티

오은영이 도대체 뭔 잘못인지. 오조오억이 뭐라고. 남초 에펨코리아, 펨코에서 이번엔 오은영을 타겟잡았네요. 연예인들 유명인들이 무슨 샌드백도 아니고.. 왜이러는지. 논란이 된것은 바로 오

kirai.tistory.com

 

 

우영우 남혐 증거 모음 "팽나무 = 박원순 느티나무, 한남동 74 태수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인기가 높아지면서 남혐 여혐 남녀갈등이라는 주장도 점점 목소리 커지네요. 여자 작가가 만들고, 여자 변호사가 주인공인? 글쎄요..이걸왜 또, 성별 문제로 만드는지. 우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