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뷔가 최근 사생 스토커에게

피해를 입어서 충격이 크네요. 와. 뷔 김태형이면

한국에서는 최고의 그룹 BTS고, 그중에서도

진짜 인기많은 멤버잖아요? 그런 멤버의 안전이.. 

도대체 스토커 사생은 어떤 방법으로

뷔 집까지 가게 된것이며, 뷔가 사는집의

방범이나 안전 상태는 어떤건지. 걱정이 되는..

그나마 다행인건 뷔가 다치지 않았다는 것이고요.

그나마 또 다행인건, 스토커가 내민게

칼 같은 흉기가 아니라 혼인신고서라는 건데요. 

반응형

스토커 사생팬 A는, 엊그제 26일 뷔의 집인

삼성동 아펠바움 자택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뷔가 아파트 주차장으로 들어가자 따라 들어간것..

참고로 뷔의 삼성동 아펠바움은 51억짜리.

서울에서도 상당히 값 많이 나가는 고급 주거지인데요. 

이런곳에 쉽게 주차장까지 따라간다는게 신기..

아펠바움 집값 떨어지는 소리 들린다..ㅎ 

1동에 17세대가 거주하는데 엘리베이터를

17세대가 같이 쓰는 방식이라는 아펠바움.

스토커 A씨는 뷔를 따라 엘리베이터 까지 같이 탔다고.

 

[스폰서광고]

따라 타서 말을 걸고, 혼인 신고서를 작성..

아니 혼인신고서는 팬싸인회에서 팬들이

주접떨면서 드립칠때나 쓰는건줄 알았는데..심란..

참고로 뷔와 제니 해킹 사건으로 열애설 터질때도

삼성동 아펠바움 현관이다 하면서 아펠바움 집내부

구조나 모습이 보여져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네요. 

뷔의 스토커는 30대 여성이었다고 하고요.

빅히트뮤직이 강경대응 입장을 밝히더라구요.

"아티스트 사생활을 침해하고 안전을 위협하는

스토킹 범죄에 대해서는 무관용 원칙으로 대응한다"고. 

 

 

 

태민 뷔 표절? "택배 박스" 민희진이 만든 앨범 디자인 유사 논란

태민이 컴백을 앞두면서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표절 카피 논란에 휩싸였네요. 일찌기 올해 상반기, 뷔는 솔로 앨범을 냈었죠? fx와 뉴진스를 만든 민희진이 디자인 했는데요. 그런데.. 태민이 뷔

yygassj.tistory.com

 

 

투바투 "빌보드 핫100 가게 해달라" 팬들 부담 강요중? BTS 되고픈듯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어제 날짜로 컴백했네요. 아이브의 배디 컴백과 공교롭게도 날짜가 겹쳐서, 화제성이 상당히 뺏긴게 조금 아쉽긴 한데요. 늘 믿고 듣는 좋은곡으로 컴백하는 투바투지만

yygassj.tistory.com

 

 

엔하이픈 선우 "팬들 이벤트 감동 없어" 도쿄돔에서만 운 이유

참 은근 병크 망언 많은 그룹 엔하이픈.. 멤버들 열심히 하고 나쁜애들 아닌건 알겠는데 경솔하달까. 깊은생각 안하고 막 말한달까. 이번에도 선우가 팬들 가슴에 대못박는 말을 했네요. 이미 제

yygassj.tistory.com

 

 

정국 담배 식당 입장 "흡연구역 아니고 재털이도 없다" 마츠히사

방탄소년단 정국의 담배 논란이 점점 커지네요. 이제는 해당 식당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영어 담배 흡연에 대해서 물어본 팬도 등장했는데요. 마츠히사 여기도 진짜 난감하겠네요.. 정국 팬 그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