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의 담배 논란이 점점 커지네요.

이제는 해당 식당에 직접 전화를 걸어서

영어 담배 흡연에 대해서 물어본 팬도 등장했는데요. 

마츠히사 여기도 진짜 난감하겠네요..

정국 팬 그리고 정국 안티들 때문에

일하다가 전화만 수백통 받았을건데..

어떻게보면 인기가 너무 많다보니 영업방해까지^^;; 

일단, 식당의 공식 입장이 나와서 가져왔어요.

"우리 식당앞, 인도 어디서도 담배 금지"라는게

공식적인 입장인데요. 굉장히 방어적이죠?

반응형

또한 "혹시 담배피우는 사람을 봐서

기분이 안좋았느냐"등의 질문도 했다는

마쓰히사 식당 측..

또한, 금연 허용 구역이고 재털이가

있었다는 정국 팬들의 주장과는 달리

현재 구글뷰를 보면 해당 식당 앞은

재털이가 치워진지 오래고 흡연허용도 아니라는. 

그런 한편, 또다른 사람이 질문했을때는

"너는 길에서나 출구에서 필수있다.

많은 흡연자들이 그렇게 한다. 재털이는 없다.

너는 쓰레기통에 담배를 버릴수 있다"라고

흡연 관련 안내를 했다는 식당측.. 

 

[스폰서광고]

말이 자꾸 이랬다 저랬다 바뀌니까 정국 팬들도

정국 안티들도 서로 혼란스러운듯 하네요.

식당측은 질문자 말투와 늬앙스에 따라서

말을 바꾸는거 같더라구요. 법적으로는 금지지만,

유도리있게 흡연자 손님도 받기위해서 그러는듯. 

어쩌다 이렇게 심한 까빠가 정국에게 붙은건지..

하긴 스포티파이 1위 빌보드 입성한 

최초의 남성 솔로 아이돌 가수이니 그럴만두. 

일단 상식적으로, 레스토랑 입구는 손님들이

드나드는 입구이고, 흡연구역을 일부러 만들진 않을듯요.

하지만 많은사람들이 피니까, 그냥 눈감아주는듯...

 

 

 

정국 담배, 미국에서 연초 피우다 파파라치 찍힘? 전자담배는 어쩌고

BTS 방탄소년단 정국이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목격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정국이가 담배를? 뭐 전정국 성인이니까 못피울것도 없지만. 중학생때 데뷔를 해서 그런가. 저 아기가 담배를? 저

yygassj.tistory.com

 

 

방시혁 1조 날림?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비버 탈주한 하이브 아메리카 근황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하이브가 아리아나 그란데, 저스틴 비버 등을 데려온게 엊그제인데.. 갑자기 이들 해외파 가수들이 하이브를 떠나네요;; 하이브.. 먹튀당한건가요? 돈 진짜 많이 썼

yygassj.tistory.com

 

 

방탄소년단 뷔 귀걸이 1억? 5분만에 까르띠에 품절시킨 엠버서더 클라스

뷔가 최근에 까르띠에 엠버서더 뮤즈가 되었죠. 사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진작에 했어야 하는데~ 블랙핑크 엑소 뉴진스 등등 후배들보다 오히려 더 늦게 엠버서더 대열에 합류한듯? 물론 못한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