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참 은근 병크 망언 많은 그룹 엔하이픈..

멤버들 열심히 하고 나쁜애들 아닌건 알겠는데

경솔하달까. 깊은생각 안하고 막 말한달까.

이번에도 선우가 팬들 가슴에 대못박는 말을 했네요.

이미 제이크가 이태원에서 여자 담뱃불 빌리고

제이는 "한국역사는 단편소설" 망언하고

정원은 "수능전날 오는 팬들 공무못할듯" 등등

굉장히 너 T야..? 스러운 싸한 발언을 많이 햇었죠. 

약간 공감수치가 모자란건지 생각이 모자란건지.... 

 

선우가 한말 옮겨볼게요. 뭐 그렇듯, 아주 큰 문제는

아니고, 듣다보면 어? 음? 기분이 좀 그렇네? 정도에요.

이게 큰 문제는 안되겠지만, 쌓이다보면

그룹에 대한 이미지, 멤버들에 대한 이미지로 가는거겠죠.

반응형

선우는 이렇게 말햇어요

"오늘 눈물이 좀 나왔다. 사실 팬들이

슬로건 이벤트 해줄땐 별로 감동이 없었다.

근데 도쿄돔이 워낙 크다보니 (감동이..)"

그니까 이거에요. 남이 뭘 해줘서 고마운건 없지만

본인이 이룬거에 대한 성취감, 뿌듯함으로

감동이 되어서 눈물이 났다는건데요. 

물론! 도쿄돔이 좀 크긴 해요.

도쿄돔 좌석수 5만5천석이죠. 

참고로 도쿄돔 최단 입성은 에스파!

엔하이픈이나 NCT 등은 몇년 걸린듯.

 

[스폰서광고]

5만오천석을 본인들 힘으로 채운거 정말 뿌듯하겠지만

그럴떄 "여러분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잘되었다"

이런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감사의 말을 해야 보기좋지..

내가 잘나서 잘된거다. 이런 마인드면 좀 곤란하죠^^;; 

스스로 대견하고 감동받고.. 뭐 그럴수 있다지만

굳이 그말 하기 전에 "팬들 이벤트해주는건

딱히 감동이 오진 않았다"라고 비교, 후려치는 말로

팬들 마음을 아프고 서운하게 해야 했는지. 

팬들 반응 : 더보이즈인줄 

도쿄돔에서만 많이 울어서 (한국팬들 서운했음)

방탄덕보고 떠놓고 방탄보다 감성재기 빠름 등등.. 

실드치는 팬들도 있지만 현타온 팬들도 있네요. 

 

 

 

엔하이픈 팬싸인회 싸가지 상태, 대본금지에 벙어리 된 외국인 팬들

엔하이픈은 안그래도 요새 온갖 논란 다양한데 소속사까지 병크를 치네요. 돈내고 가는 팬싸인데 수백만원 쓰고 가서 말한마디 못하게 하는게 정상인지. 엔하이픈에 대한 간단 설명. 2020년 서바

kirai.tistory.com

 

 

엔하이픈 양정원 말실수 "이탈리아에서 이탈리아어 써요?" 충격 상식상태

양정원이 또 말실수를 했네요. 엔하이픈 망언의 역사 .. 계속 차곡차곡.. 제이 발언이 끝나지도 않은데. 왜이럴까요. 다들 아시다시피 최근 엔하이픈 제이가 성훈과 함께 라이브를 하면서 망언을

kirai.tistory.com

 

 

엔하이픈 병크 논란 정리 모음 "미국은 유럽, 담백질, 팬들은 수능못침"

엔하이픈 제이가 최근 "한국 역사는 짧아서 단편소설같다"라는 희대의 망언을 낳았죠? 역사에 대해 뭘 안다고 잘난척 한건지... 그리고 역사에 대한 의식이나 가치관이 얼마나 납작하고, 한국역

kirai.tistory.com

 

 

엔하이픈 제이 망언 "한국사 짧아서 단편소설 같다, 다른나라 비해 짧아"

엔하이픈 제이가 아이고 망언을.. 말실수를.. 제이가 솔직하고 할말 다하는 캐릭터인건 알았지만 이번 한국사 관련 발언은 좀. 난감한데요. 아무리 해외생활한 교포 출신이라지만 그래도 본인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