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근 에스파 윈터가 닮은꼴이 많네요.

sm 선배인 태연을 닮았다는 이야기는 

그간 꾸준했죠? 스엠상 뭐 이런 얼굴 계보가 있으니

오디션 합격이나 혹은 스타일링 방향이 일치하는건 당연하고요. 

 

그뿐 아니라 가수 샵의 메인보컬 이지혜를

닮았다는 이야기도 있었던 에스파 윈터..

 

 

에스파 윈터 커버 메이크업한 이지혜, 스엠상 닮은꼴? 광야로 걸어가~

샵출신 이지혜가 요즘 sm 걸그룹 아이돌 에스파의 윈터를 닮았다는 말이 많죠? 은근히 이지혜 관상이 sm상 스엠상이라고.. 그래서, 이번에 윈터 커버 메이크업을 한 이지혜. 확신의 스엠상~ ㅋㅋ

kirai.tistory.com

그래서 이지혜가 윈터 다니는 샵 가서

윈터 헤어 메이크업 해달라고 한거도 있죠 ㅎㅎ

윗링크보면. 진짜 엄청 비슷해지더라구요. 

아니근데~ 이번에는 배우 노윤서까지

윈터 닮은꼴에 추가가 되네요? 이게머선일ㅋㅋ

한지민 아이유 이봉선 봉선류 처럼 빌드업?ㅋㅋ

반응형

참고로 노윤서는 2000년생이고요, 데뷔는

2022년에 한.. 아직은 신인 배우네요. 

선화예고에 이화여대 출신이라는 학력이 이색적. 

노윤서 배우는 움짤로 보면 더 닮음.

왼쪽이 윈터 오른쪽이 노윤서. 느낌있죠?

특유의 싸늘하면서도 냉한 눈매

날카로우면서도 내면이 단단해보이는 분위기가 똑닮.. 

노윤서 배우는 데뷔전 미미박스 에뛰드 등

광고모델로 활약도 했고, 우리들의블루스 에서

방영주 역으로 데뷔를해서 눈도장을 찍었더라구요. 

 

[스폰서광고]

우블이 워낙에 이병헌 신민아 등등 호화캐스팅이라..

그런가하면 영화 20세기 소녀에도 출연,

tvn 일타스캔들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나름 나온 작품마다 전부 흥행을 하고,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 연기상도 수상해서

미래가 기대되는 젊은 여배우 라인업에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한듯.. 갠적으로는

윈터 노윤서 한자리에서 만나는거 보고싶네요 ㅋ 

 

참고로 윈터는 2001년생~ 

노윤서가 1살 언니네요 나잇대도 비슷비슷 ㅎㅎ

근데 이사진은 노윤서 안유진닮은 느낌?

글구 엔시티 도영 닮은꼴 이야기도 꾸준히 나오더라구요. 

 

.

 

태연 귀 모양 따라하는 중국인 "엘프귀 성형수술" 후기, 고아라 수술과 반대?

요즘 태연 귀 같은 당나귀 귀? 유행이 열풍이네요. 시대마다 선호하는 얼굴상이 다르다지만 .. 귀 모양까지 유행하는게 뭔가 신기하기는 한데요. 얼마전 1월1일 sm 온라인 콘서트가 공개되었죠. sm

kirai.tistory.com

 

 

침착맨 여동생 리즈 닮은꼴? 아이브 샵 가서 리즈 메이크업 하고 만남

침착맨 여동생이 아이브 리즈 닮은꼴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침착맨도 워낙에 한인물 하는지라 같은 유전자 DNA인 침착맨 여동생 역시. 꽤 아름다운편인데요. 지금은 약간 살이 찌긴 했지만, 과

kirai.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성형수술 해명, 코끝 돼지코 문지르기? 과거사진 비교

에스파 하면 늘 나오는게 과거 사진, 성형 이야기죠. 일단 윈터가 워낙에 거하게 코수술과 쌍꺼풀 수술 하면서 그당시 부목댄 사진이라든지 찍어 올려놔서.. 윈터뿐 아니라 카리나 역시 성형 이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