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유튜버가 국민의힘 입당?

국힘은 참 은근 유튜버들 많이 기용하네요 ㅋㅋ

유튜버들이 뭔 정치를 안다고 자꾸 쓰는건지.

이번에 입당한 유튜버는 심지어 개그콘서트

개콘 무대에 서던 개그맨이라 뭔가 더 황당하네요

아니뭐 개그맨도 정치할수야 있긴 하죠.

유인촌도 전원일기 나오던 배우출신이니 뭐. 

오른쪽이 바로 주인공인 김영민.

kbs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현재는 유튜브에서

"내시십분"이라는 채널을 만들고 활동중.

반응형

아무래도 개그콘서트에서 내시 캐릭터로 활동하다보니

그 캐릭터를 살려서 내시십분이라는 채널명을 만든듯..

81년생 43세이고, 2004년 폭소클럽 데뷔,

2008년에는 kbs 공채 23기 개그맨으로 활동. 

감수성에서 내시캐릭터라는데 솔직히 

김준호나 박준형 같은 개그맨 얼굴 이름이나 기억나지

옆에 나오는 조연 캐릭터까지는 기억도 안나고 모르겠네요. 

그리고 개그맨 김영민의 유튜브 채널 상태...ㅋㅋ

보니까 경력 화려하더만요. 새누리당 혁신위원,

국민의힘 콘텐츠 산업 특별위원장 등등 ㅋㅋ 

 

[스폰서광고]

다만 김영민의 입당을 두고 야당은 물론

여당지지 보수성향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긴함.

최근에도 이재명 단식을 두고 "그게 단식이냐?

디톡스지!" 하면서 이재명 대표를 조롱하기도 한..으휴.

유튜브도 되게 자극적이고 주먹날리고 멱살잡고 

이런 내용밖에 없더라구요. 

뭐 그러다보니 네티즌들 반응도 시니컬한편.

이미 정치판이 개콘보다 웃겨진지 오랜데

더 웃겨지려고 그러냐는 지적도 있고요.

근데 또 저런 극우 유튜브하면 수익 달달한가봐요

그만큼 눈막귀막 아묻따 지지 노년층이 많이 봐준단 뜻이겠죠.. 

 

 

브브걸 유정 이규한 열애? 11살 나이차 커플 비키니 입고 럽스타

브레이브걸스 브브걸 유정이 열애설이! 브레이브엔터 용감한 형제랑 결별하고 그뒤 소니쪽이랑 계약하는등 변화가 많았는데요, 계약도 잘 하고, 컴백도 잘하고, 연애도 잘 하고 있네요. ㅎㅎ 브

yygassj.tistory.com

 

 

이천수 또 야구비하? "야구는 뛰지도 못해, 태릉선수촌 1등은 레슬링"

유튜브 하면서 은근히, 아니 대놓고 자주 야구 선수를 까고 야구에 대한 억하심정? 열등감? 경쟁심리를 자주 보여줬엇던 이천수. 아무래도 축구가 야구보다는 비인기 종목이죠? 그러서일까요.

yygassj.tistory.com

 

 

김종국 티셔츠 창렬 논란? 아이언슈타인 손흥민 조세호보다 싸다!

김종국이 만든 티셔츠가 가격 논란이네요. 유명인 연예인이 브랜드 만들거나 옷 같은거 md 굿즈로 만들어 팔면. 질이나 가격에 대한 논란은 어쩔수 없는데요. 아시다시피 김종국은 짐종국이라는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