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다살다 김치 엠버서더는 처음보네요.

샤넬 디올 버버리 구찌 같은 명품들만

앰버서더 명칭 쓰는거 아니었나요?

종갓집김치, 종가 엠버서더라니.. 세상아..ㅋㅋ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 합니다.

주어는 바로 세븐틴 멤버 호시.

호시는 평소에도 김치사랑 지극하기로

이름이 높았고 널리 알려져있었는데요. 

이를 눈여겨본 김치 브랜드 종가 측에서

세븐틴 호시 권순영에게 컨택하고..

무려 김치브랜드 CF 촬영, 화보 촬영,

엠버서더 활동까지 성사되었다는듯..ㅋㅋㅋ

반응형

아니근데 명품 엠버서더는 파리패션위크 초청에

패션쇼 관람, 해당 브랜드 의상 협찬등의 혜택인데

김치 엠버서더는 뭘까요..? 김치 무제한 증정?ㅋㅋ

뭐 김치 무제한 증정도 숙소생활하는 세븐틴이

아주 좋아할거 같긴 한데요.김치의 고춧가루를

떠오르게 하는 새빨간 의상 입고 화보촬영도 한 호시. 

빨간 고무장갑과 김장이 떠오르는 의상.. ㅋㅋㅋ

호시도 은근 화보 장인이네요. 김치화보같지않은.

정말 한우물의 대명사 호싱이.. 그 디에잇과 12가지

그림자였나? 호시 김치담근거 생각나네욬ㅋ

 

[스폰서광고]

실제로 세븐틴 자컨 고잉세븐틴 보면, 심심할만하면

김치담그는 벌칙이나 김장하는 컨텐츠가 등장해요.

그렇게 바로 담근 김치로 라면끓여먹는 장면도 자주나옴.

평생 단 한가지의 음식만 먹을수 있다면?

이라는 질문에도 주저없이 김치를 언급한 호시..

종갓집김치도 이름을 "종가"로 바꾸고

고급스럽게 리브랜딩 하는거 같은데요

그 과정에서 호시라는 모델을 아주 잘 선택한듯. 

호랑합니다 종가 ~ 호시가 해냈네요.

종랑해~ 김치에 진심인 호랑이~근데 진짜

시판 김치중에 홍진경 김치랑 그 어디 호텔김치,

그리고 종갓집 김치가 제일 맛있고 깔끔하더라구요.

퀄리티도 들쭉날쭉 없이 일정하게 유지가 잘되고요. 

 

 

세븐틴 조슈아 또 럽스타? 최근 일본콘에서도 커플템, 여친 목격담

조슈아가 럽스타그램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랑 커플템 돌려입으면서 요 몇달간 캐럿팬덤이 아주 난리가 낫었죠. 그난리치고 ,일본콘에서 눈물을 흘렸다면? 앞으로는 조심해야지.하는

yygassj.tistory.com

 

 

세븐틴 에스쿱스 콘서트 빠지더니 어디감? 휠체어 목격담 다리 상태

진짜 세븐틴을 어쩌면 좋나요. 조슈아 열애설에 팬 기만 조롱에 뭐에 한창 악재가 많았던 세븐틴 캐럿판. 세븐틴 리더 에스쿱스가 팬들을 울렸네요. 아시는 분들 아시겠지만 에스쿱스는 현재 부

yygassj.tistory.com

 

 

동북공정 드라마 찍은 세븐틴 준 & 엔시티 윈윈? 역시 중국인

세븐틴은 중국인이 2명 있어도 비둘기도 안하고 착한 중국인인줄 알았는데. 세상에 착한 중국인은 역시 없는걸까요? 믿던 세븐틴 준마저. 동북공정을?,.. 세븐틴 준. 그리고 엔시티 윈윈. 이 두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