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브레이브걸스 브브걸 유정이 열애설이!

브레이브엔터 용감한 형제랑 결별하고

그뒤 소니쪽이랑 계약하는등 변화가 많았는데요,

계약도 잘 하고, 컴백도 잘하고, 연애도 잘 하고 있네요. ㅎㅎ 

브브걸의 유정과 열애설이 난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규한. 이규한에 대한 간단 설명부터. 

1980년생 44세고 데뷔는 96년 kbs 드라마 "스타트" 

아니근데 두사람 나이차가...? 참고로 쁘걸 유정 나이는

33살.. 즉 두사람 나이차는 11살이란건데요

뭐거의 한바퀴 띠동갑 수준이네요??

반응형

물론 일반인들에게 11살은 큰 차이지만

연예인 배우들은 관리가 잘되고 잘생겨서

외적으로 보기에는 문제가 없더라구요.

일반인 남자는 관리를 안해서 좀 심하죠.

일반인도 여자는 그래도 관리를 하는데 아저씨들은 안하죠.. 

어쨌거나 두사람은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사이좋게 나란히 각자의 인스타에 올렸는데요

이규한이 아무리 잘생겨도 아재는 아재인지

사진 겁나못찍네요 ㅋㅋㅋ 유정이는 잘찍어줬는디.. 

바다 수평 하나도 안맞고 너무 줌하고 

아니 여자친구 사진을 왜 이렇게밖에 못찍어요!ㅋㅋㅋ

등짝좀 맞을거같은ㅋㅋ 인생샷좀 찍어주지..

그럼에도 유정 몸매가 워낙 좋고 이쁘고 

표정이 해맑아서 그런가 사진이 이쁘긴 하네요. 

 

[스폰서광고]

참고로 이규한과 유정은 7일에 이미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상태고요

두사람 다 나이가 있으니 이대로 안정적 연애하다가

결혼까지 골인하면 딱 아름다운 결말이겠네요. 

 

일단 규한씨는 사진 연습좀..ㅋㅋ

저 이쁜 유정이를 목욕탕 사진으로 만들어버리깈ㅋㅋ

글구 은근 쁘걸 연애 마니들 하네요?

버벌진트랑도 열애설 났었자나요.. 

 

 

브레이브걸스 민영 버벌진트 열애설 증거 정리, 나이차 10살?

래퍼 버벌진트와 브레이브걸스 민영의 열애 소식이 터졌네요. 근데 이제 열애설은 터졌는데.. 이미 헤어지고 나서 터진 열애설이라는게 ..ㅋ 뭐 버벌진트 아니더라도, 기존에 한국힙합 국힙 씬

kirai.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해체 안하고 이름 바꾸는 이유, 용형과 계약 해지 하더니..

브레이브걸스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용감한 형제와 재계약이 무산되며 해체하는가 했는데 반가운 소식이네요. 쁘걸이 활동을 계속한다? 멤버 변화없이 4인조로 간다? 일단 쁘걸 팬들에게는

kirai.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민영, 카페 사장으로 업종변경? 경희대 앞 카페차린 근황

브레이브걸스가 얼마전 안타까운 해체를 했죠 계약기간이 끝나고..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 엔터에서 재계약을 안한건지 못한건지. 참 속상한데요. 물들어와도 노 못젓는 대표적 그룹 브레이브.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