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부터인가 "오조오억" "드릉드릉"이라는 말이

단순히 여자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이유만으로

남혐용어, 페미용어가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오조오억은 프로듀스101 시즌2 2017년에

박우진 팬이 처음 사용한 말이고 전혀 페미랑 관련없는데..

여하간, 임영웅이 최근 "드릉드릉"이라는 

단어를 쓰면서 남초 커뮤니티들이 아주 난리났네요.

아주 임영웅을 쥐잡이 하고 테러하고 싶은데.

문제는 임영웅 화력은.. 너무 강하단거죠. 

 

에스파 카리나 남혐? "드릉드릉 장난 잘친다" 발언 논란

에스파의 센터 멤버 카리나가 남혐 단어를 썼다는 이유로 논란이네요. 아니 카리나가 남혐을? 글쎄요. 카리나 문제라기보단 걍 카리나 뭐라도 꼬투리 잡아서 욕하고 싶은 네티즌들의 문제가 아

kirai.tistory.com

참고로 윗 링크는 카리나 "드릉드릉" 사건때인데

카리나는 아마 놀래서 사과문 썼나..그랬을거에요. 

 

쨌거나 다시 임영웅 이야기로 돌아와서.

임영웅은 남자이고, 정상적인 남자라면 남혐을 할리가?

애초에 드릉드릉이 남혐 단어라는 주장 자체에도

임영웅은 동의하지 않을듯 한데요. 

 

반응형

 

그렇다면 임영웅이 어떤 맥락에서 이야기를 했는지

앞뒤 문장 문단 내용을 따져서 판독할 필요도 있겠지요. 

"입이 근질근질하다.앞으로 여러분

많이 만날 예정이다. 마음이 드릉드릉하다." 라는 임영웅.

즉 임영웅은 드릉드릉을 "설레다. 기대된다"라는

좋은 뜻으로 쓴것 같거든요. 아무 문제없는듯 한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영웅 인스타와 유튜브 몰려가서

악플쓰고 조롱중인 일부 남초 이용자들.. 

"너무 스윗해서 당뇨병 걸린 xx듸진 축리웹영포티"라니

이게 무슨 끔찍한 악플인가요 역하네요..ㅠ 

 

[스폰서광고]

"영웅게이반갑노" "영웅이 드릉드릉하노? 으이!"

"여자인권 중요시하는 임영웅께 감사" 등등..

노골적인 악플 말고도 비꼬고 조롱하는 댓글 많네요. 하지만. 

영웅시대의 화력은 무시하면 안되죠.

"악플다는 분들도 이해해주자. 악플러들도

임영웅 온기 듣고 좋은생각하고 사시길 바란다"라니.

와..진짜 디씨 식물갤 만큼 치유되는 따뜻함이네요. 

결국 펨코도 임영웅은 넘어가는 듯 하네요.

애초에 BTS, 임영웅, 세븐틴, 아이유 같이 인기 탑들은

남혐이고 여혐이고 시비못걸고 못본척 넘어가더라구요.

 

 

세븐틴 집게손가락 손모양, 페미니즘 뜻하는 넥슨 게임 남혐 포즈?

요즘 메이플스토리등 넥슨게임 즐기는 유저들이 "집게 손가락은 남혐을 뜻하는 페미동작"이라면서 억지주장을 펼쳐 그림작가들을 괴롭히고 있죠? 근데 넥슨이 먹금은 커녕 악성 민원에 굴복하

yygassj.tistory.com

 

우영우 오조오억 웅앵웅, 페미니즘 남혐 논란? 인스타 글은 펨코 주작

요즘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가 바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지요. 장애인에 대한 시선, 인식을 바꾸는데도 큰 몫을 해낸 한편, 최근회차 방영후, 남성 시청자의 민심이 돌아선듯한데요. 에프엠코리

kirai.tistory.com

 

qwer 쵸단 페미 발언 논란? "허버허버 하지마, 여대라서 피해본다"

그룹 qwer을 아시나요? 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 4명으로 이뤄진 타마고 프로덕션 소속 걸밴드 그룹인데요. qwer의 쵸단이 최근 페미 관련 발언을 해서 남녀팬들 사이에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고 있는

yygassj.tistory.com

 

르세라핌 허윤진 페미니즘 책 독서 논란? 제2의 아이린 사태

최근 전지적 참견시점에 르세라핌 멤버들 나오면서 허윤진의 독서 장면이 상당히 화제가 되었죠? 연예인 아이돌이 책을 읽는다는것 자체도 멋지지만 영어원서를 읽어서. 더욱 반응이 뜨거웠는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