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영자가 먹는거 좋아하고 웃기고 

통통한 몸매이고 그러다 보니 그냥 이영자를

단순히 웃긴 개그우먼 mc 정도로 생각하는 분들 많죠? 

 

하지만. 이영자 공개된 세컨하우스,

별장 드림하우스 보니까 역시 이영자는

보통 사람 보통 감각이 아니었네요.

이 감각..이라는게 사실 돈으로도 못사는건데 말이죠. 

돈이 그렇게 많아도 촌스럽고 감각없는 사람도 많은데

이영자는 돈이나 재산 유명세에 관계없이 본인이

타고난 미적 감각이나 미감이 좋은 사람 같아요.

 

반응형

 

이번에 공개된 영자의 세컨하우스 ~

글구보니 모델 한혜진도 홍천에 별장 짓고

스케줄 없을때 가서 쉰다고 하죠?

이영자 역시, 스케없을땐 드림하우스 와서 지낸다고. 

집 외부도 멋지고 내부도 멋지고.. 쇼케이스 냉장고!

저거 진짜 이쁘고 깔끔하고 보기좋네요.

"냉장고 자체가 그림이었으면 좋겠다"는게

이영자의 소원이었다던데 잘 만들어진듯요? 

반면에 전기세는 일반 냉장고 두배라고 하니 참고 ㅋㅋ 

심지어.. 집안에 맥반석 그릴이 있어서

집에서도 캠핑장 맛내기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거 그릴 관리 진짜힘들것 같기는 해요 ㅋㅋ

고기를 구우면 기름이 여기저기 튀고 냄새가 나서..

 

[스폰서광고]

이렇게 집을 멋지게 만든 이유는 돌아가신 이영자의

어머니를 위해서 만든 집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어머니가 안계시니까 대신에 조카들에게 해줄거라고. 

진짜 연예인 집 중에서 이만큼 예쁜 집은

이영자 집이 최고 1등인것 같네요. 집이 사랑스러움.

부디 이영자 집은 한혜진 집처럼 주소가

공개되거나 이효리 집처럼 관광 명소가 되지않길..

한혜진도 결국 울타리 쳤더라구요. 

 

 

이영자 바질김치 후기 최악? 이나영 "돈아까워" 전참시 레시피 따라하더니..

이영자 하면 나름 먹을거리 유행의 선도주자, 소떡소떡을 유행시키기도 하고 먹잘알 이미지죠? 최근 파김치도 그렇고.. 이번에 새로 보여준건 바로 바질김치인데요. 바질로 김치를? 그게 맛있다

kirai.tistory.com

 

엠블랙 이준 수건 10일 사용? "그건 걸레다, 걸레도 이틀마다 빤다" 전현무

보통 화장실에 걸어놓는 수건 몇일정도 쓰시나요? 손씻고 손닦고, 머리감고 머리 닦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하루쓰는 사람도 있고 아무리 그래도 2~3일 넘기는 경우는 적을텐데요. 그런데.. 수

yygassj.tistory.com

 

박원숙 "최진실 전화에 짜증냈더니.. 한달뒤 극단적 선택" 새벽 2시반 연락

최진실이 극단적 선택으로 삶을 마감한것도 어느덧 10년이 넘어 15년이 되어가네요. 최진실의 어린 아기들 환희 준희는 이제 훌쩍 컸고 환희는 성인, 준희 역시 졸업식을 최근에 했죠. 시간은 오

kirai.tistory.com

 

이정재 음소거 면치기, 꼽주는 이영자 인성? "국수를 소리 안내?" 전참시

언제부터인가 먹방에 면치기 소리 내는게 국룰되었네요 원래는 먹을때 소리 안내는게 한국 예절인데.. 면소리 내는게 중국에도 없고 세계 어디도 없는데 오직! 일본만 소리내는걸 예절로 친다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