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전지적 참견시점에 르세라핌 멤버들 나오면서

허윤진의 독서 장면이 상당히 화제가 되었죠?

연예인 아이돌이 책을 읽는다는것 자체도 멋지지만

영어원서를 읽어서. 더욱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영어 원서 읽는 아이돌 어떤데.. 하긴 근데

허윤진은 국적부터가 미국국적이고,

나고 자라길 고등학교때까지 미국서 보냈거든요.

따라서 말하는거도 읽는거도 쓰는거도

한국어보다는 영어가 익숙한게 당연한데요. 

근데 또 처음 화제된건 멋지다고 화제가 되었지만

두번째로 화제가 된것은.. 바로 책의 내용인데요.

바로 책의 내용이.. 페미니즘 관련이라는 이유;;

 

반응형

 

페미니즘 하면 또 엄청 싫어하는 남자들이 있죠?

페미니즘 관련 영화나 책을 읽었다는 이유만으로

테러당하고 사과해야했던 연예인들도 많구요..

아이린도 페미 책읽었다고 엄청 욕먹었던 전례가 있었죠. 

실제로 현재 나무위키 실시간 검색어에서

허윤진이 파묘  바로밑 2위를 차지하는중;;

오킹 트위치 건국전쟁 등등 전부 현재 핫한 트렌드들이죠. 

그사이에서 무려 2위를 할정도면 반향이 꽤 있단건데요. 

 

그렇다면 허윤진이 읽은 책들 좀 볼게요.

아쿠타가와 상을 탄 젖과 알을 비롯, 올어바웃러브,

미술관련 서적도 있고 지식수준이 꽤 높은듯.

 

[스폰서광고]

그뿐만 아니라 니체의 에세이도 읽고, 

가방안이 그냥 책으로 가득 찼더라구요.

영어책 뿐만 아니라 한국 작가 책들도 많았던 허윤진. 

허윤진은 한국어 영어 둘다 잘하는거 같은데

진짜 부럽네요.. 그나저나 읽은책을 이유로 마녀사냥하고

사상검증하고 페미라고 몰아가지좀 말았으면 하는 걱정도. 

 

예쁜데 똑똑하고 영어로 책읽는 르세라핌 허윤진

진짜 너무 매력쩌는듯.. 외국에 살았다고 해도

영어를 잘 못하거나 영어 원서는 어려워하는 케이스도 많던데.

 

 

 

르세라핌 하이브 식당 공짜? 정산에서 깐거 몰랐던 채원 사쿠라

우리가 힘들게 일하는것도 다 먹고살자고 하는것. 아이돌들도 먹는 재미는 인생의 큰 낙인데요. 회사에서 밥을 잘준다? 그럼 힘든 하루 중에서 잠시나마 즐거움이 생기는게 바로 점심시간. 일찍

yygassj.tistory.com

 

 

하이브 회사내 병원 설립? 뉴진스 방탄 맨날 보는 의사 간호사

노비를 해도 대감집 노비를 하랬다고, 취직을 할거면 삼성에 하고, 아이돌을 할거면 하이브와 계약하는게 역시 짱이네요. 업계1위의 까리함. 복지라는 간지. 최근 하이브 안에 병원을 차렸다고

yygassj.tistory.com

 

 

김가람 근황, 미모 미친것! 학폭 르세라핌 탈퇴후 졸업사진 근황

학폭 과거로 인해 르세라핌 탈퇴했던 김가람을 기억하시나요? 르세라핌은 "6장의 날개"가 컨셉이었으나, 김가람 과거로 인해서 전면 컨셉을 수정해야 하는 고난도 겪었는데요. 학폭은 학폭, 과

yygassj.tistory.com

 

 

태용 신곡 뮤비 왜색 논란 "나의 첫 심부름" 일본 아기 예능 따라함?

sm의 남자아이돌 NCT의 센터 태용이 최근 솔로곡을 발매했죠? 비주얼은 물론 실력이 좋은 밸런스 멤인지라 기대하며 기다렸던 한편, 뮤비 공개되고 나서는.. 왜색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아무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