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응답하라 응팔 응사 많은분들이 보셨죠?

혜리, 고아라, 정우, 유연석, 류준열 등등

응답하라 시리즈는 수많은 배우들을 

스타덤 인기에 올려놨는데요.

응답하라 1998 1994 쓴 우정 작가가

바로 나영석 사단이죠. 그러다보니 나영석 와글와글에서도

해당 배우들을 초청하기도 했는데요.

지구오락실때도 이영지 안유진 이은지 미미 초청해서

팟트럭파티 식으로 음식 가져오게 하더라구요. 

팟트럭 파티? 각자 맛난거 알아서 챙겨오는 파티.

이런데서는 누가 어떤 맛난걸 사오나~ 하는거

보는거도 참 재미있거든요. 지락실때도

지락이들이 방어회, 족발 보쌈, 볶음밥 등등

정말 센스있는 메뉴들이 많이 나왔던 기억.

 

반응형

 

고아라 같은경우는 근데, 심지어 회를 20인분!!!

그냥 배우들꺼만 챙겨오는거도 힘들건데..

고아라는, 스탭들 고생하셨으니까 같이 먹자고

회를 20인분 감자탕을 20인분 사온거 같더라구요. 와우. 

정말..넘나 센스넘치는 고아라. 메뉴도 센스있죠?

회로 1차 안주하고, 감자탕으로 속풀이 국물 안주..

역시 나정이의 센스..이런데서 보이는데요. 

그런가 하면 류준열이 가져온 음식도 또다른의미로

굉장히 화제가 되었죠. 류준열은 과일을 가져왔는데요

샤인 머스캣 한송이를 꺼내는 수줍은 그의 손ㅋㅋㅋ

 

[스폰서광고]

아니근데 하필 앞에서 고아라가 회 20인분

수십만원치를 가져왔어서 뭔가 비교되는ㅋㅋㅋ

지금 나영석이랑 다른 배우들도 띠용? 한게

진짜 넘 웃기더라구요. 해맑은 류준열 표정과 대비되는ㅋㅋ

일부러 분량 살리려고 예능적으로 코믹하게

웃기려고 이런거면 진짜 센스 넘치는거겠죠?

"집에 추석때 들어온 과일..

냉장고에 있는걸 지금 들고오신거잖아요. 준열씨"

이럴땐 또 한없이 냉정한 나영석 피딬ㅋㅋㅋㅋㅋㅋ

"너 언제 이렇게..인성이 이렇게 됐어?"라는

나영석 피디 진짜 넘 웃겨요. 와글와글 이거

그냥 부담없이 틀어놓고 볼때 재밌더라구요.

일단 나피디 자체가 웃기기도 하고, 

출연진들도 다들 찰떡같이 잘 데려와서.. 

 

 

 

혜리 과거 "하루에 연락 1통도 안와" 사랑 식은 류준열 기다렸던듯

혜리 한소희 류준열 삼각관계가 어제 혜리의 입장문겸사과문으로 정리가 되네요. 환승연애? 글쎄요. 그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죠. 하지만 혜리가 참 안쓰럽고 안타까운건 변함없는데요. 그러

yygassj.tistory.com

 

 

류준열 이제훈 싸움? 여행가서 약속 틀어지자 빡친 류준열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을 통해서 유창한 영어실력과 여행실력도 보여줬던 류준열. 응팔멤버들과 떠났던 꽃보다청춘 아프리카도 있고 이제훈과 함께했던 트래블러도 있는데요. 아니그런데.. 류

yygassj.tistory.com

 

 

여자 아이들 슈화 근황, 아프다더니 다 나은듯? 활동중단 후 최근

여자 아이들 슈화가 최근 근황이 공개되었네요. 슈화가 아파서 이번 정규2집 앨범 활동을 못했고 와이프, 슈퍼레이디, 나는 아픈건 딱 질색이니까 관련 활동에서는 슈화없는 4인체제 우기 민니

yygassj.tistory.com

 

 

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또 폭행 시비 논란? 구스범스 사과문

장제원 아들 장용준, 래퍼 노엘이 또 논란이네요 음주운전에 운전자 바꿔치기 논란에 부산 차 사이드미러 파손 사건 논란에 이번에는 또 무슨 논란? 싶었는데 이번 사건은. 알고보니 노엘이 피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