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가인 식성이 상당히 놀랍네요.

한국인의 맛에서 빠질수가 없는게 라면이죠?

해외여행가면 다들 챙기는게 고추장 튜브랑

신라면 육개장 컵라면인데..라면 진짜 맛있죠. 

근데 이 맛있는 라면을, 평생 10개도

안먹었다?진짜 신기하다못해 약간 충격이네요.

물론 라면이 몸에 좋은건 아니라지만.. 어디서든

쉽게먹고, 흔하게 먹는게 또 라면인데 말이죠.

하다못해 학교에서 엠티만 가도 먹는게 라면이고. 

자기관리 최고봉.. 근데 평생 10봉지이면

본인이 안먹기전에 이미 어릴적부터 집에서 부모님이

식단관리를 엄청 건강에 철저하게 추구한듯하죠?

 

반응형

 

요즘 텐트밖은유럽 남프랑스편 보면서 한가인 때문에

진짜 크게 놀랐네요. 그냥 어릴적부터 식단이나

입맛이 습관이 되서, 별로 라면도 안땡긴데요. 

 

라미란 등등 다들 놀라는중ㅋㅋ 몸에 좋다는건

다 하더라구요. 운동. 일찍자기. 영양제 챙겨먹기,

커피안먹기, 액상과당 음료수 안먹기, 과자 안먹기

단거 안먹기 등등.. 아마 당뇨병이나 비만은 절대 안올듯. 

 

콜라도 지금껏 먹은게 겨우 4캔 정도.

차라리 소주를 먹는다고 하네요. 소주는 술이니까?ㅋ

그래서 커피맛도 궁금해 하더라구요. 그래도

홍차 밀크티는 먹는다는 한가인.. 

 

[스폰서광고]

뭐거의 식단 관리 수준이 여자 김종국. 

조보아도 놀라도.. 류혜영도 놀라고..ㅋㅋ 

그와중에 하체 운동 강조하는 한가인 보니까

진짜 예쁜 김종국. 겉은 배우지만 알맹이가 김종국ㅋㅋㅋ

그런가 하면 지금 한가인 아들이 벌써

7살이라고 하죠? 워낙에 연정훈이랑 결혼자체를

20대에 일찍하기도 했어서.. 아들도 진짜

너무 잘생겼더라구요. 연제우군 얼굴도 공개됨. 

 

여하간 태어나서 먹은 라면중 한봉지를

라미란 조보아 등등과 함께 여기 텐트밖은 유럽

남프랑스편에서 먹은거네요. 절제식습관 최고봉.. 

 

 

 

엔하이픈 콘서트, 머리채 잡고 몸싸움하는 팬들.. 관람 매너 어디로?

이래도 되나.. 싶은 엔하이픈 콘서트 상태. 아니 멤버들은 잘하고 너무 멋진데. 엔하이픈은 꾸준히 팬덤 매너 때문에 말나오네요. 과거 동방 카아 슈주 트리플이 있었다면. 이제는. 그자리를 엔

yygassj.tistory.com

 

 

김유정 결혼? no! 닮은꼴 친언니 결혼 with 트레이너 일반인

김유정이 결혼한줄 알았네요; 사진만 보고는 진짜 김유정 결혼인줄;; 아니 김유정이 이제 겨우 24살인데!! 24살 결혼은 너무 이르죠. 한가인 시절도 아니고. 자세히 보니 그것은 김유정이 아니라

yygassj.tistory.com

 

 

이대호집 결혼 힘들듯한 50명 가족, 종가집 수준? 나혼자산다

결혼할때 제사많은집, 시누이 많은집, 종가집은 아무래도 불리한 면이 있죠. 결혼하고나서도 제사때마다 불려가서 음식하고 절하고.. 직장인은 휴가쓰고! 뭐 그러다보니 결혼전 그런 집안 사정

yygassj.tistory.com

 

 

fx 크리스탈 솔로, 민희진이 프로듀싱? 빈지노·250 소속사와 계약한 정수정

크리스탈이 민희진을 만난다? 민희즌은 하이브 소속인데 SM 출신인 크리스탈이 민희진을? 하지만 더쿠들이 정말 꿈에그리던 조합인데요. 이게 망상이 아니라. 찐 현실이 될듯한 뉴스네요. 더쿠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