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유정이 결혼한줄 알았네요;

사진만 보고는 진짜 김유정 결혼인줄;;

아니 김유정이 이제 겨우 24살인데!!

24살 결혼은 너무 이르죠. 한가인 시절도 아니고. 

자세히 보니 그것은 김유정이 아니라

김유정 언니분 김연정 님이었고요.. 

김유정의 언니분이 일반인 분과 결혼을 하시는듯. 

참고로 김유정의 집은 아빠 엄마

그리고 오빠 김부근, 언니 김연정, 김유정

이렇게 1남 2녀 5인가족이에요.

반응형

그리고 김유정과 언니 김연정님과의

나이차이는 3년. 오빠, 언니, 김유정 이렇게

각각 3살 3살씩 93 96 99 터울이 있더라구요. 

게다가 세 남매가 한 기계로 찍은 붕어빵처럼

정말 똑닮은걸로도 화제가 되었던 김유정 남매.

김유정이 연예인이 되어서 그렇지,

사실 언니나 오빠도 연예인으로 모자람 없죠.

또한 김유정 언니 김연정도, 2017년 부터는

웹드라마를 통해서 데뷔를 하고, 2018년에는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기도 했지요.. 

 

[스폰서광고]

언니 김연정님의 신랑은 일반인인데

동국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해서,

현재는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중이라고 하네요. 

 

사실 사진만 봐도 남편분 훈훈한게

모자이크 블러처리를 뚫고 보이는데.. 당연하죠

이렇게 이쁜 미녀 가족인데. 미남 만나는게 당연.

김유정도 아직은 때가 이르지만

언젠가는 언니처럼, 본인 짝을 만나 결혼하겠죠? 

그나저나 김유정 언니분은 요즘 시대로는

결혼을 나름 빨리하는 편이네요.

요즘은 30살 넘어서 결혼하는게 보통이라

20대에 결혼하는 케이스가 오히려 희귀한듯.

얼른 결혼해서 우월한 유전자 DNA를

세상에 많이 낳아줬으면 하는 바람..ㅎㅎ 

 

 

 

김유정 타투 문신, 보일듯 말듯 아슬아슬? 김새론 음주운전보단 낫네

얼마전 나나 타투가 화제가 되더니 이번엔 김유정이네요. 데뷔 19년차 중견배우.. 곧 데뷔 20년이 되는 김유정. 김유정이 팔 안쪽에 작게 타투 문신을 했는데요. 아이돌들 가수들이야 상대적으로

kirai.tistory.com

 

 

홍천기 김유정 안효섭 1롤 기싸움, 소속사 파워대결 or 출연료 순서 표기?

드라마 홍천기는, 드라마 시작도 하기전에 1롤 기싸움 문제로 커뮤니티의 뜨거운 감자가 되네요. 드라마에서 제일 첫번째 나오는 이름은, 당연하지만 제일 인지도 있고, 제일 인기있는 주연이

kimoui.tistory.com

 

 

김유정 여진구 썸타던 시절 대화 "난 믿어도 되는 남자" "유정이 아까워" 해품달 14살 16살 과거

지금은 여진구 김유정 둘다 20살 훌쩍넘은 성인이지만 그런 여진구와 김유정을 세간에 알린 작품이 바로 "해를품은달"이죠? 당시 남주 여주 아역으로 출연해서.. 성인 연기자 김수현 한가인이 나

kimoui.tistory.com

 

 

서수진 서신애 학폭 왕따 "담배 넣어놓고 가짜 소문, 졸업생 편지도 훔쳐" 심각 인성 수준

여자아이들 서수진 학폭 폭로 사건이 서신애가 나서서 인증하면서 결론이 났죠? "서수진은 데뷔전 학폭 가해자였으며, 당시 아역 연예인이던 서신애 까지 괴롭히고 왕따시켰다"라는것이 현재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