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주니어 중국인멤버 한경을 기억하나요?

어떻게보면 중국인들의 둘기런, 계약무효소송의

시발점 같은 존재이기도 하지만.. 어떻게 보면

그당시 외국인 취업비자 규정의 구멍이라든지..

불쌍한 희생양이기도 한 슈퍼주니어 한경인데요.

그시절 sm을 비롯 연예기획사 소속사들이

대체로 불공정 계약을 하기도 했었고.. 외국인들에 대한

규정이나 법같은게 참 미비하던 시대였죠.

덕분에 정말 그시절 고생을 많이하고, 

소송을 통해 중국에 돌아가는데 성공했었던 한경. 

 

그랬던 한경이 최근 근황이 밝혀져서 참 새삼스럽네요.

세월이 많이 흘러서 그런가, 어릴적 귀엽던 소연은

이제는 중년에 가까운 성인 남성이 되었고요.. 

반응형

물론 지금도 잘생기긴 했지만, 한국물이 빠지고

중국식 스타일링을 하니, 슈퍼주니어 멤버라는

과거 느낌은 아예없고 그냥 중국인 남성이 된. 

이건 19세일때 한경의 모습. 그당시 한경은

오디션을 통해 sm과 계약을 하고..근데 그게 13년;;;

샤이니 태민도 그렇지만 계약 년수 넘한거 아닌가요?;;

한경 아빠는 "내가 아들을 돈받고  판거나 다름없다"면서

엄청 자책하셨다고 그러더라구요. 

데뷔를 하고나서도 정산을 받으면 그 돈중에서

다시 회사에 돌려줘야 하는 돈이 커서, 연습생 시절보다

오히려 더 돈을 못벌었다는 한경의 말. 

 

[스폰서광고]

그당시 생활이 너무 힘들어서 오죽하면 극단적 선택

자살 생각까지도 했다는게 한경의 고백이에요.

한경이 원래도 집안 형편이 가난하고 안좋았어서

유명해져서 돈벌어야지! 하고 데뷔한건데.. ㅠㅠ 

2005년 데뷔하고, 2009년에 결국 슈퍼주니어 탈퇴.

하지만 그는 탈퇴 결정을 후회하긴 커녕

매우 좋은 선택이었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한국활동 덕분에 성장할수 있었다며

힘들었지만 감사하다고도 밝혔어요. 

그런한편 "꾸준히 혐한 스토리 팔아서 돈버네"하면서

한경을 나쁘게 보는 슈주 팬들도 일부 있는 모양.

참.. JYJ가 큰일 한게 맞다는 생각이 새삼 드네요.

 

 

 

김희철 망언 "아이돌 하기싫다, 직업일뿐 인생 아냐" 슈주 예성과 비교

언제부턴가 김희철은 경솔의 아이콘이 된듯.. 입열고 말 할때마다, 솔직함을 빙자해서 팬들에게 상처를 주고, 대중들에게는 비호감을 느끼게 하는 발언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최근 조현아의 목

yygassj.tistory.com

 

 

슈주 규현, 효린 전화번호 물어봤다가 까임? "SM은 주차비 받아"

졸렬하다고 해야할지, 옹졸하다 해야할지. SM이 그렇게 큰 대기업인데 고작 주차비로 아티스트 아이돌을 서운하게 할줄은 몰랐네요. 아시다시피 슈퍼주니어 규현이, 계약만료후 현재는 안테나

yygassj.tistory.com

 

 

슈주 규현 나체 본 매니저 극한직업? 밤새 술먹고 기절,, 청바지 입히다 포기

매니저 힘든건 알았지만 술 좋아하는 연예인의 매니저는 그야말로 극한 직업이네요. sm 슈퍼주니어 출신의 조규현, 규현같은 경우도 술 좋아하고 잘먹는걸로 엄청 유명하죠? 최근 성시경의 유튜

yygassj.tistory.com

 

 

슈주 강인 2023년 근황, 7년간 자숙 후 "타인의 삶" 유튜브 출연?

사건사고의 아이콘, 슈퍼주니어의 강인. 음주운전에..폭행에.. 참 아이돌로선 해선 안되는 사고들을 많이 쳤죠? 그랬던 사고뭉치 강인의 최근 근황이 한 유튜브 채널 컨텐츠를 통해서 공개되었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