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니저 힘든건 알았지만 술 좋아하는 연예인의

매니저는 그야말로 극한 직업이네요.

sm 슈퍼주니어 출신의 조규현, 규현같은 경우도

술 좋아하고 잘먹는걸로 엄청 유명하죠? 

 

최근 성시경의 유튜브에 출연을 한 규현.

술을 먹으면서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웃기기도 한 한편 아이고 이래도 되나? 싶기도 하고

뭣보다 참 매니저들 고생이 많구나..를 느꼈는데요. 

대충 규현이 일본 투어할때 이야기.

담날 아침 9시 비행기인데.

성시경 집에서 새벽 5시 반까지 술을 마신 규현..ㄷㄷ

반응형

아니 그때까지 밤새고 술먹으면

비행기는 멀미나서 어떻게 타려고요?

비행기 화장실에서 오바이트 할수도 있는데??

참 어찌보면 그때까지 술먹은게 넘..

쨌든 술을 먹었고 성시경과 헤어지고 나서

그다음부터 기억이 없었다는 규현. 근데 일어나보니

위에는 나체이고, 밑에는 청바지가 입혀져있는데

반만 입혀진 상태로 눈을 뜬거에요. 시간은 11시.

비행기는 이미 한참전에 놓친 시각인거죠. 

속옷도 안입고 청바지만 반을 걸친 상태로..

성시경도 놀래서 "그럼 주요 부위 노출로?"라고..

규현은 술버릇이나 잠버릇이 좀 특이한가봐요 ㅎㅎ 

 

[스폰서광고]

 

그래서 아무도 없고 속옷도 안입고 규현도

이게 뭐지? 하고 매니저한테 전화를 했대요 뭔일이냐고.

그러자 매니저가 "형 기억 안나십니까?,,,"라고.....ㅋㅋㅋ

사실 매니저는 6시에 규현을 깨우러 왔으나

규현은 당연히 술에 취해 골아떨어졌고..

옷을 입히다 입히다, 인사불성이니 무겁고

해도해도 안되겠다 싶어서 포기를한 매니저.ㅠㅠ 

근데 나체상태..것도 술먹고 쓰러진 나체 상태라

참 보기 좋은 상태는 아니었을거 같은데..

매니저 진짜 힘들었겠어요. 아무리 동성이라지만 ㅠ... 

그러니까 누가 그렇게 술을 먹으래~ 라는 성시경과

"이형이 먹으라 했습니다~"하는 슈주 규현.

이런거 보면 둘이 사이는 진짜 좋아보이긴 하네요.

근데 매니저는 힘들었겠어요. 회사 보고 올리고

회사에서는 비행기 스케줄 다시 잡고 현지일정 조절하고..

글게 술을 조금만 마시지 왜케 많이 마시는건지.ㅠㅠ 

 

 

김희철 망언 "술먹고 생방송에서 쌍욕하는거 경멸" 장도연의 거울치료?

김희철은 이런저런 논란에도 꾸준히 방송출연 잘 하네요. 뭐 음주운전이나 마약 이런게 아니라서? 그렇다기엔 참 비호감이 많이 쌓였는데요. 최근 "살롱드립" 출연해서도 여전히 비호감적 모습

yygas2.tistory.com

 

 

 

김희철 망언 "아이돌 하기싫다, 직업일뿐 인생 아냐" 슈주 예성과 비교

언제부턴가 김희철은 경솔의 아이콘이 된듯.. 입열고 말 할때마다, 솔직함을 빙자해서 팬들에게 상처를 주고, 대중들에게는 비호감을 느끼게 하는 발언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최근 조현아의 목

yygassj.tistory.com

 

 

려욱 인스타 열자마자 여친부터 팔로우? 타히티 아리와 3년째 공개연애

슈퍼주니어에 왜이렇게 사랑꾼들 많나요ㅋㅋ 김사은과 결혼한 성민이 워낙 성대해서 그렇지 알고보면 려욱도. 정말 만만찮은 사랑꾼인데요. 최근에서야 뒤늦게 개인 인스타그램 SNS를 오픈한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