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째서 sm은 윤아같은 미녀에게 

개똥같은 헤메코를 투척하는 것인가..

진짜 윤아 담당 sm 1센터도 헤메코 감이

예전같지 않네요. 제2의 송지효 사건이

소녀시대 윤아에게 생길줄은. 진짜 꿈에도 상상못한. 

최근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이후로

윤아 헤메코에 대한 지적이 더 폭발했어요.

그럴수밖에요. 청룡 윤아 보면 진짜..

한숨밖에 안나옴.. 이렇게 이쁜얼굴을..이렇게? 

뭐 윤아는 윤아니까 이런 헤메코를 하고도

꾸역꾸역 미모로 어떻게 소화를 하려고 하는데,

윤아 팬들 입장에서는 100퍼센트를 알거든요.

반응형

근데 청룡 윤아는 100퍼센트는 커녕, 70도

안되는거죠. 오히려 미모를 죽이고 있는거죠.

저런걸 하고도, 헤메코 비용으로 샵에 돈낼거

정산에서 까이는거 생각하면 더 열불나겠죠..

아니나 다를까 유튜브 인스타 커뮤니티 등등

온갖 인터넷에서 청룡영화제 윤아 착장에 대해서

아쉬움을 성토하는 팬들의 댓글이 가득가득..ㅠㅠ 

이렇게 비교하면 더 느껴져요. 윤아에게 안맞는

앞머리 라인에 볼륨도 그렇고 축 쳐진 눈썹도

답답한 느낌이고, 헤어라인 정리 안된거도 ;;; 

 

[스폰서광고]

송지효도 헤메코 샵이랑 스탭 오래 가면서

정때문에 샵 못바꾸면서 샵바꾸라는 팬들 지적듣고

난리가 났었던 적이 있거든요.. 

 

 

이효리 버버리 메이크업 알고보니 본인의견? 헤메코 샵은 죄없었네

최근 버버리 행사 참석했던 이효리 얼굴, 화장이 진짜 말많았죠. 이효리 감 다떨어졌다. 이효리도 늙었다. 이효리 샵 어디냐 헤메코 심하다 등등. 그때 이효리 엄청 욕먹고 제2의 송지효 아니냐

yygassj.tistory.com

이효리 역시 최근 컴백 활동때 헤메코 샵 관련

팬들이 진짜 엄청 뭐라고 했어요. 얼굴 낭비한다고.

근데 이효리는 샵문제가 아니라 본인이

저렇게 해달라고 한거더라구요 ㅎㅎ;; 이럼 샵문제는 아님; ㅋㅋ 

쨌든 윤아도, 제2의 송지효 이런 불명예 스러운

내용으로 화제가 되지는 않았으면 하는게

아마 소원들, 윤아 팬들 융프들 맘일거에요. 

이렇게 윤아 얼굴이 예쁜데.걍 기본만 해도 되는데.

뭐 그래서인지 지금 코디분 인스타 가보면

댓글창 막아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윤아 코디 때문에 나이니 살이니 이런 댓글도 달려서.. 

 

 

소녀시대 효연 "sm은 솔로앨범 무조건 내주냐고? 제작비가 얼만데"

sm하면 연차 찬 그룹 멤버들 솔로를 쉽게 내준다는 느낌이 있죠? 많이팔든 못팔든, 내고싶다 하면 허버로 내준다는 그런 느낌. 그래서 오죽하면 "연차 쌓인 아티스트에게 의례적으로 솔로 음반을

yygassj.tistory.com

 

 

제시카 블랑 강남 본점, 월세 못내 쫓겨나는 강제집행? 사업 망했나

제시카의 브랜드 블랑앤에클레어가 치욕을 당하고 있네요. 아니 그러게 왜 소녀시대를 탈퇴했나요? 사업한다고 나가놓고 뭐하나 잘된게 없는.. 참 제시카를 보면 사업병이 얼마나 무서운지 느

kirai.tistory.com

 

 

SM 신인 여자 아이돌 그룹 8인조? 소녀시대 느낌 쇼케이스 후기

sm에서 여자 아이돌 그룹이 나오나봐요. 소녀시대, 레드벨벳, 에스파, 그리고 ? 이번에 나오는 그룹은 8인조인듯 한데요. 요즘 다인원 걸그룹 그렇게 흔치는 않은데 소녀시대 이후로 오랜만에 8인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