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아들 딸 하면 전국민이 아는데

네이버 아들 하면 아직 잘 모르는 분들 많죠.

사실상 최고의 재벌2세, 엄친아 금수저인데요.

최근.. 제니 옆의 훈남, 188cm의 장신 꽃미남이

네이버 아들 로렌 이승주인걸로 밝혀져서

은근 반응들이 핫하네요. 와..잘생김. 

약간 락커의 피가 흐르시는듯? 추구미는

락스타 퇴폐미 쪽인것 같은데요.

근데 흑발에 깔끔 단정 수트 입은 스타일이

호불호 안갈리고 만백성들이 좋아할 쪽. 

반응형

참고로 블랙핑크 love sick girl 뮤비에서도

제니 옆자리 리사 옆자리의 남자로 출연을 함..

그렇다면 네이버 회장 아들 이승주에 대해서도

간단한 정보를 조금 알아보면 좋겠죠?

본명 이승주, 나이 95년 28세. 아버지는

네이버 창업자 회장인 이해진.. 소속사는 YG 산하의

테디 레이블, 더블랙이네요.?? 가수였네요?ㄷㄷ 

가수이자 모델로 활동했다는 네이버 회장 아들..ㄷ

끼가 상당하네요. 블랙핑크의 you never know 작사 참여

럽식걸즈 작사, 프리티새비지 작사..

지드래곤 개소리에도 작곡 편곡으로 참여. ㄷㄷ 

 

[스폰서광고]

이분이 바로 네이버 창업자 이해진 ceo 회장인디,

아빠랑 은근 닮았다는 평가도 많아요. 콧대나 

입모양 쪽이 닮았다는 반응인듯.

근데 진짜 네이버 회장 아들이 돈은 많을거고

빽도 상당하고 잘생긴 외모에 큰 키, 

정말 인생 난이도 엄청 낮고 편하고 즐거울듯한..ㅎㅎ 

 

평소에도 명품쇼 패션쇼 등에 자주 초청되서

다들 이분 누구지? 하고 얼굴은 알고 있었다는것도 

뭔가 웃기고 신기 ㅎㅎ 락밴드 보컬 외국인인줄 알았다는

반응도 수두룩하고..사실상 쥬니어 네이버죠 ㅋㅋㅋ 

 

 

 

 

소녀시대 윤아 헤메코, 제2의 송지효 사태? 샵 교체 시급한 청룡영화제

어째서 sm은 윤아같은 미녀에게 개똥같은 헤메코를 투척하는 것인가.. 진짜 윤아 담당 sm 1센터도 헤메코 감이 예전같지 않네요. 제2의 송지효 사건이 소녀시대 윤아에게 생길줄은. 진짜 꿈에도

yygassj.tistory.com

 

 

엔믹스 팬싸지옥? 초동 땡겨쓰기 > 팬사인회 90번넘게 하는중

엔믹스 팬싸인회 때문에 난리가 났네요. 팬싸인회의 목적은 앨범 판매 증진인데, 아무리 그래도 팬싸를 보통 한두달 하고 끝내야 하는데.. 어째 앤믹스는 몇달째 팬싸를 지속하고 있는건지;;; 앨

yygassj.tistory.com

 

 

라이즈 앤톤 xx가 계속 커지는 이유,, 바리바리스타 보부상 mbti

윤상의 아들 찬영이 앤톤이 sm의 남자 아이돌 그룹 라이즈로 데뷔한지도 벌써 몇달이 훌쩍 흘렀네요. 형들 어깨뒤에 숨던 수줍던 앤톤이지만 이제는 좀 목소리도 크게 내고. 한결 성장한 모습인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