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국의 아이돌 김태헌을 기억하시나요?

얼마전 근황올림픽에 나와서, 그룹 해체 이후로

쿠팡 택배 상하차 알바를 한다고 용기있고

소신있고 멋진 모습을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돌, 연예인이 택배 상하차 일을?

직업에 귀천이 없다지만, 워낙 택배 일이 고되고

힘든 일이다보니 충격받았다는 반응이 속출했는데요..

지금은 택배 일을 그만두고, 한달 500만원을 받고

맛집 매니저 점장이 되었다는 훈훈한 소식이네요. 

주6일 쿠팡알바하며 생활고에 시달리던 태헌..

현재는 돼지김치집 맛집인  "삼산회관" 양재점에서

일하고 있다고 하고요. 홀서빙등 음식점 일을 한다고 함. 

반응형

따라서 택배일 관두고 나서 피부병도 싹 나았고요

얼굴도 확 많이 피어서 더 좋아보이고요

무엇보다. 수입이 확 올랐다고 함 ㅎㅎ 

월 1억 매출 올리는 맛집이라 그런가 대우도 후하네요.

기본급에 인센티브 까지 하면 실 수령액이

약 500만원 정도로, 솔직히 어지간한 대기업이나

전문직 부럽지 않은 괜찮은 수익이죠. 

돈만 잘 벌게 된게 아니라, 근황올림픽 보고 

뮤지컬 방송 캐스팅이나 TV 방송 프로그램 섭외등

방송요청 스케줄이 많이 생긴것도 좋은 변화. 

 

[스폰서광고]

그래서 현재는 뮤지컬 주인공에 캐스팅 되어서

뮤지컬 연습도 하고 있다고 하니.. 진짜 잘되었네요.

전에는 쿠팡 6일해서 64만원 번다고 했었는데 ㅠ

용기있게 근황을 알려서, 상황이 반전된듯.. 

또한, 방송을 보고,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박형식, 임시완, 황광희가 다들 연락이 왔고

멤버들은 눈물을 흘리면서 봤다고도 하고요 ㅠㅠ 

이런거 보면 제아 멤버들 다들 사이가좋고

엄청 끈끈하네요 ㅠㅠ 임시완은 영화 시사회에도

김태헌을 초청하기도 했다고 해요. 보기좋네요.. 

 

 

 

제아 문준영 "박유천 닮은꼴, 같은 행보" bj하루 스폰서 & 음주운전 해명 사과문

음주운전과 bj하루 스폰때문에 나락갔던 문준영이 이제 슬슬 이미지 세탁 시동을 거는건가요. 스폰서 썰, 음주운전에 대해서 시원하게 해명? 변명을 시작한 문준영인데요. 제국의아이들 때도 은

kimoui.tistory.com

 

 

제국의아이들 후유증, 제2의 깡? 유튜브 대박난 제아 멤버들 근황

요즘은 몇년전의 영상도 대중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모이면 역주행하거나, 다시 대세가 되거나 하는일이 잦은것 같아요. 2~3년전의 비 깡이 최근 밈으로 떠서 난리가 나기도 했고 역시 2년전 블

kimoui.tistory.com

 

제아 문준영 근황 "음주운전? 상대차 롤스로이스 차주의 함정에 빠진것"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정말 끝도없이 나락으로 떨어지네요. 얼마전 BJ하루와의 별풍 사건도 그렇고, 음주운전도 했었죠? 그 음주운전에 대해서 억울함을 주장하고 나섰는데요. 아니..본

kimoui.tistory.com

 

 

 

제아 문준영 "연예계 은퇴, 인생 걸고 한번 해봐?" bj하루 저격글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이 최근 bj하루와 공방전 중이죠. 팩트는 문준영이 들이대다가 까인것이고, 그런 과정에서 bj 하루가 문준영의 카톡을 까발리는등.. 두사람 사이는 이제 걷잡을수 없이 돌아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