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마약 의혹 논란으로 한동안 

세간의 입방아에 고생을 했던 지드래곤.

나이를 먹어도. 활동을 안해도.

지드래곤의 영향력과 화제성은 여전한데요.

그래서일까요? 최근 지드래곤이

검찰에 조사받으러 자진출석하면서

출두 패션, 출두룩이 또 핫하더라구요

이게 무슨..ㅋㅋ 환장할만한 그의 스타성. 

 

최근 지드래곤 덕분에 웃고있는곳이

두곳 있는데요. 한곳은 지드래곤이 인터뷰때

썼던 안경 브랜드고요. 

반응형

 

그리고 또 한곳은. 지드래곤이 자진출석때

입었던 셋업 정장 패션 브랜드.. 그야말로

지디의 성은을 입은 브랜드들이네요..ㅋㅋ 

지드래곤이 착용한 1930 브리티시 빈티지

제품은 재고가 없다가 프리오더까지 진행을ㅋㅋㅋ

그쵸 없으면 찍어서 다시 팔아야죠..물들어올때.. 

귀여운 표정ㅋㅋㅋ 이때 입었던 청 남방에

남색 정장 세트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모델명은 "젠더리스 더블 breastde mens 자켓"이라고.

 

[스폰서광고]

제품은 L.H.A.S 브랜드의 제품이라고 하는데 

참고로 저 황토색 가디건은 샤넬 650만원.

안경은 자크마리마지 제피린 130만원이라고 하네요.

그런 한편 "햇빛 쨍쨍한 날에 양산좀 들고

출석해주지..양산좀 유행시켜주라"라는 말도있고요

지드래곤 요즘 기리보이랑 닮았다는 말도?

아무래도 뿔테느낌 안경때문에 그런듯. 

지드래곤은 마약 여부를 떠나서

스타성 하나 만으로는 탑이죠.

여자는 이효리. 남자는 지드래곤이 그쪽으론 1등.

지드래곤은 수수하게 하고 나오니

오히려 진짜 잘생긴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지드래곤 안경 품절, 검찰 출석 이진욱 표정 = 무죄 확신?

지드래곤 이선균 마약 사건이 전혀 예상치 않았던 방향으로 흘러가네요. 이선균은 본인이 인정했으나 음성...

blog.naver.com

 

 

방탄소년단 "마약 말고 룸싸롱 술집 갔다" 하이브 가세연 고소?

가세연 김용호가 극단적 선택을 햇음에도 가로세로연구소는 여전히 연예인들 괴롭히네요. 최근에는 무려 BT를 언급했죠? 방탄소년단을..? rm 슈가 진 뷔 정국 지민 제이홉을..? 가세연의 방송을

yygassj.tistory.com

 

지드래곤 전신제모 항문털 마약검사? 누나 반응 "ㅁㅊㄱㄷ"

지드래곤이 검찰 수사를 피하기 위해 전신제모를 하고 체모를 채취 못하게 한다? 것참. 자진출두까지 한 지...

blog.naver.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