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유천이 태국 사업가 여성과 연애를 한다는

소식을 축하해야할지 기뻐해야할지..

박유천 개인으로서는 경사겠지요?

팬들로서는 싫겠지만.. 아니근데 팬이 일단

한국팬들이 남아있는지도 사실 궁금한데요. 

쨌든 마약이나 범지 논란이 아니라

태국 부자 사업가와 열애이니 축하 맞겠죠?

열애 상대는 "태국 고위 공직자의 딸이자

미모의 사업가" 라고 하는데요. 

박유천의 여자친구는 현재 스킨케어

브랜드 사업을 런칭하고, 또한 박유천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면서 만나게 되어

사랑을 키웠다고 해요. 화장품 브랜드? 

반응형

 

또한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고.. 실제로 박유천과

태국여성이 만난지는 1년 남짓이라고 하네요.

뭘로 소통하나요?태국어? 영어? 

믹키유천이 해외파라 영어는 좀 하니까? 

국내 활동 컴백이 사실상 막힌 이후로

일본 활동, 태국 활동등 해외의 문을

차례로 두드렸던 박유천.. 이제는 태국의

여성과 연애까지 하게되었으니, 아마도

별일 없으면 태국을 주력으로 활동하게 될듯? 

한가지 궁금한건, 한국 팬들은 연애를 싫어해서

황하나 스캔들 떴을때도 엄청 탈덕했거든요

근데 태국 팬들은, 박유천이 연애중인거는

덕질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분위기인가요..?

 

[스폰서광고]

뭐 박유천도 마약에 연루되면서 외모가

확 상하기도 했었으나, 원래 기본 이목구비가

좋으니까 살빼고 관리하면 다시 예전의 미모로

돌아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이분인듯 한데 굉장히 이쁘시네요. 

참한 분위기고요. 태국인 치고 늘씬하고 키큰듯?

블랙핑크 리사와는 아는 사인지도 궁금ㅋㅋ

일단 같은 태국 사람이니까요. ㅎㅎ 

그런한편, 과거 왼쪽 팔에 황하나 얼굴을

타투로 새기기도 했었던 박유천인데

황하나랑 파혼하고 타투는 어쨌나 싶어 찾아보니

그 문신 지우고 짱구 타투를 새겼다고.

 

 

 

김재중 새회사에 SM엔터가 축하 화환? 큐브 부사장 노현태와 동업

동방신기 출신 JYJ 김재중이 새 회사를 설립하네요. SM 나간뒤 씨제스에서 꽤 오래 있다가.. 씨제스 계약 끝난후, 큐브 부사장과 함께 손잡고 새 회사를 세웠다는 김재중. 아니 그런데.. 그 김재중

kirai.tistory.com

 

 

박유천 최근 근황, 마약 끊고 부작용 온 외모? 팍 늙고 삭았네..

박유천 이분을 어쩌면 좋나요. 마약이 진짜 무섭긴 무섭네요.. 지금은 분명! 마약을 끊고 단약중일건데.. 외모가 확변해버린 박유천의 최근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하긴.. 박유천이 마

kirai.tistory.com

 

 

박유천 악에 바쳐 컴백, 마약 성매매 후 근황? 얼굴 비주얼은 돌아왔나

한때는 동방신기의 최고 인기 멤버였고 JYJ로 재데뷔 한뒤도 나름 인기많았던 박유천. 성균관 스캔들, 미스 리플리 보고싶다 등등.. 연기쪽으로도 나름 잘나가던 배우였었죠? 뭐 그런 박유천이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