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로베이스원 리키가 외국인이라 그런가

자꾸 이런저런 차별을 받는 느낌이네요 ㅠ

이번에도 "라이브"방송 허락없이 켰다고

매니저가 엄청 큰소리로 혼내켰는데요..

물론. 잘못했으면 혼날수는 있죠.

그래도 팬들이 방송에서 다 들리게

큰소리로 화내고 꼽주고 혼내는건?

팬들에게도 상처고, 리키에게도

큰 자존심에 금이 가는 사건일텐데요.  

사건은 이러해요. 멤버들끼리 팬들인

제로즈와 소통하려고 라방을 켜는데요

이때 3명이서 켜서.. 공간이 좁았어요.

 

반응형

 

그래서 리키가 허락없이 폰 하나를 더 켬.

원래는 이러면 안되는게 맞긴해요.

두군데로 나뉘면 팬들도 나뉘고

시청자 숫자나 하트숫자가 나뉘어서..

이런거도 아이돌들은 다 기록으로 아카이빙 되니..

글구 팬들에게도 혼선이 갈것이고요. 

뭐 그래서 끄라고 카톡으로 알림글이

왔나봐요. 리키는 웁스. 라고 하면서 끄고요.

"이제 어디상 하면 안될것 같아서 쏘리~"라고.. 

근데 그러고 나서. 리키 방송 껐으니까

나머지 멤버들 방송만 남았죠?

그 방송에서 리키 혼나는 소리가 들린거에요.

 

[스폰서광고]

 

아니 혼낼거면 조용히 혼내던가

언성 낮출 자신 없으면 좀 멀리라도 가든가..

리키 너무 안쓰럽네요 ㅠ 버블 라방 그게 머라고 ㅠ 

외국인 19세 소년이 실수할수도 있지 ㅠㅠ 

제로즈 팬들도 너무 속상해 하네요.

6천만원짜리 시계차고 7억 스포츠카 타는

금수저 집안 재벌 2세 알파메일이

한국와서 아이돌 한다고 고생이라는 반응.. 

사건 요약은 윗 한장으로.  보플이나 러시아워때

생각하면 리키가 어떻게 반응했을지 뻔해서 ㅠ

맘아프네요 리키 정말 착하고 좋은 아이인데..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편애 차별 심각하네.. 트럭 시위중인 팬들

넘나 심각해보이는 제로베이스원 멤버차별. 성한빈은 팍팍 밀어주고. 나머지 멤버들은 스케줄도 안잡아주고. 또 잡아준다 해도 제대로 홍보도 안해주고.. 이래도 되나요? 진짜 오죽했으면 팬들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김규빈 펨코돌? ㅗㅜㅑ 없당께 못참제 일베 디씨 밈 쓰는 아이돌

팬들과 드디어 소통을 본격 시작한 제로베이스원. 근데 소통 시작하자마자 김규빈이 마구 털리네요. 김규빈이 쓰는 단어나 말투, 밈들이 그 너무.. 펨코..일베에서 유행하던 저열하던 것이라. 아

yygassj.tistory.com

 

 

제로베이스원 충격 안무 상태, 상하이 트위스트 검정고무신 촌빨? (위댐 바타)

드디어 뚜껑을 열고 컴백무대를 시작한 제로베이스원! 씨제이 엠넷 웨이크원의 자본이 듬뿍들어간터라 부내나는 컨셉과 의상을 기대했건만. 뭔가 기대에 어긋나는 모습으로 .. 팬들 충격이 큰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