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이즈가 요즘 talk saxy로 컴백해서

열심히 활동중이죠? 최근에는 드디어 

문명특급에도 나오는등. 예능활동도

슬슬 박차를 가하는듯 싶은데요. 

 

윤상의 아들 찬영이. 사진속 주인공이 바로 앤톤.

다큐나 예능 보신분들은 어릴적 찬영이 모습을

알아보고 반가운 분들도 계실듯 한데요. 

 

여튼 사건은 이러해요. 톡섹시 뮤비를 찍고

바로 사우디아라비아로 떠나는 스케쥴이 있었던

라이즈 멤버들. 참고로 라이즈 멤버는 7명이에요.

 

반응형

 

앤톤을 비롯, 앞줄의 원빈 소희 은석

뒷줄의 성찬 쇼타로 승한까지 총 7명이에요. 

뮤비 찍느라 춤 엄청 빡세게 췄고

땀을 많이 흘려서 꼭 씻어야 했던 라이즈 멤버들.

시간이 급해서 다같이 탕에 들어가서 씻는데..

근데 거기에 앤톤만 못들어갔다고 ㅋㅋ

이유 : 친구랑 같이 목욕 못함. ㅋㅋㅋㅋ

아무래도 찬영이가 해외 유학파라

한국 문화가 아직 좀 낯설수 있겠죠? 

 

[스폰서광고]

근데 찬영이가 미국 있을때 수영선수였거든요?

수영선수면 매번 탈의실에서 탈의하고

락커룸에서 옷갈아입을건데..? 

근데 외국은 칸막이 커튼이 쳐져있고

한국과는 또다르게 프라이버시 존중이 되나봐요. 

뭐 그런 이유로..형들 다 씻을때까지 밖에서

앉아서 기다리다가 형들 나오고 씻고

머리 드라이하고 나왔더니 라이즈를 태운

차가 출발 직전이었다는 웃픈 스토리 ㅋㅋㅋ 

쇼타로도 성찬도 한마디씩 거드네요 ㅋㅋ

찬영이 너무 귀여워하는게 보임ㅋㅋ 

찬영이도 한국 생활하다보면 

어느순간 목욕밍아웃 하겠죠?ㅋㅋ 

남자들은 친해지려고 사우나 가고

여자들은 친해져야 사우나 갈수있다던게 생각나네요.

 

 

 

 

라이즈 소희 거품 목욕! 과사 또 털림 모텔 욕조에서 버블 바스 과거 유출

라이즈 소희는.. 데뷔전 도대체 어떤 삶을 살았나요? 어떤 친구들을 만났나요? 이런 과거사진 푸는건 당연히 백퍼센트, 과거 지인 친구들의 소행일건데요. 풀리는 사진마다 하나하나 역대급이라

yygassj.tistory.com

 

 

라이즈 앤톤 있지 채령 닮은꼴? sm과 jyp의 친남매 쌍둥이 수준

라이즈의 앤톤이 다양한 닮은꼴로 주목받네요. 제시카 동생, fx 크리스탈과 닮은꼴이라는 말도 들었던 앤톤이었죠? sm 말고도 jyp 선배중에도 닮은꼴이 있더라구요. 바로 ITZY의 채령. 있지의 채령

yygassj.tistory.com

 

 

라이즈 앤톤 아빠, 윤상 군대 면탈 병역비리? 아르헨티나 국적 따려 도주

윤상 아들 이찬영이 sm의 남자 아이돌 그룹 "라이즈"에서 "앤톤"이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죠? 윤상 아들이라는 점에서 솔찮이 화제가 되고 또 금수저다 음악수저다 영업도 상당했는데요. 하지만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