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소 첸이 장미희 혼전 임신으로 결혼을 하고,

식은 드디어 엊그제 올렸네요. 

이미 신혼살림은 다 살고 있고.

결혼식만 늦게 올린 격인데요.

원더걸스 선예 이후로 참 새로운 충격..

물론 2세대 아이돌이고 결혼 적령기고,

요즘같은 시대에 결혼해서 애 낳으면 

그게 최고 애국이지만. 팬들맘은 또 다른데요.

안그래도 첸 때문에 한줌 엑소엘

팬덤 박살났는데 거기에 축가까지

팬송 나비소녀는 좀.. 결혼식 후기 뜨고

충격에 빠진 에리들이 한둘이 아닌데요.

반응형

그런가 하면, 결혼식에 참석한 멤버

참석안한 멤버 두고 말들이 많더라구요.

일단 중국 멤버들은 죄다 안옴. 

당연한거려나요? 변백현, 김민석 (시우민)

박찬열, 도경수, 오세훈, 김종인 (카이), 김준면.

그리고 이영만 이주연? 이주연은 더보이즈?ㅎㅎ 

레이 루한 크리스 타오 중국인은 전멸..

아니 근데 알아보니 결혼식 이미 했던데요?

코로나때 간소하게 했다고 이번에

새로 각잡고 크게 또 하는거라고 하네요.. 어질어질ㅋㅋ

 

[스폰서광고]

뭐 그래도 자기들끼리 친해서 엑소는

쭉 계속 할건가봐요 .첸백시 sm에서 옮기네 마네

디오 도경수는 수수컴퍼니 1인기획사를 차리네

다들 회사는 찢어져도, 그룹 팀은 유지하려나봄. 

나비소녀가  팬들에게 되게 의미가 큰걸

팬들만 아는게 아니라 엑소 멤버들도 다 알아요.

근데 다 아는 사람이 팬들이 발작할만한 포인트를

골라서 하는거 보니 참 대단하다 싶고.음... 

그와중에 시우민 잘생겼고 백현도 여전히

외모 폼 유지 잘하고 있고.. 다들 잘생겼네요. 

그런 한편 첸이 아이돌로는 별로지만

남편감으로는 최고의 남편 아니냐는 분석도..ㅋㅋ 

 

 

 

엑소 디오 sm 손절 "컴퍼니수수" 뜻? 첸백시 배신과 다른 이유

엑소 도경수, 디오가 sm을 떠나 1인 회사를 설립하고 독립한다는 소식이에요. 이로서 엑소는 첸백시에 디오에.. 진짜 엑소 완전체 활동이 점점 힘들어질것 같은 예감. 그렇다면 디오가 sm을 손절(?

yygassj.tistory.com

 

 

엑소 디오 담배 근황, 보건소 벌금? "니코틴 없는 전자담배" 거짓 변명

엑소 디오 흡연 사건 사고 터진지도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났네요. 엑소에 사고뭉치 찬열이라든지 이미지 안좋은 첸, 혹은 최근 계약때매 시끄러웠던 백현도 아니라 개념있던 이미지의 디오였던

yygassj.tistory.com

 

 

엑소 백현 김지향 커플 선글라스? 댄서 회사 차리고 또 열애설 났네

엑소 백현과 김지향 열애설은 잊혀질만~ 하면 끊임없이 또 나오는듯요. 참고로 김지향은 백댄서 ! 스우파 노제와 함께, 백댄서 중에서는 미모로는 1등 2등하는 탑티어로 유명한데요. 김지향 같은

yygassj.tistory.com

 

 

엑소 세훈 머리 상태 "님 헤어 존니 못해" 빗앤붓 박내주 원장 저격?

엑소 세훈팬들이 참다참다 폭발했네요 헤메코에 백퍼 만족하는 팬들 어딨겠냐마는.. 엑소는 유독 심각하네요. 참고로 엑소 샵은 빗앤붓 박내주 원장 담당이고요. 박내주원장.. 유명하죠? 유튜브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