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특혜논란의 황영웅이

최근 자숙을 끝냈는지 컴백을 하려나봐요?

데뷔전에 상해죄 전과도 논란 있고,

심지어 여자친구를 폭행한 논란도 있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는 여전하네요.

미스터트롯에 김호중 논란이 있었다면

불타는 트롯맨은 역시 황영웅 논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종  특혜 통해서 

팬덤 쌓더니 역시나. 컴백 복귀도 문제가 없을듯한;; 

최근에는 한밭대학교 아트홀에서

충북 강원 합동 정모 팬미팅까지 한 황영웅..

반응형

이름을 골든히어로라고 쓰나봐요?.. 내가

만약 임영웅이거나 임영웅 관계자거나 혹은

임영웅 팬이라면, 저 히어로 라는 말이 싫을듯.

이미지 좋은 임영웅까지. 괜히 혼란줄까봐.

뭐 어쨌거나 황영웅도 나름 임영웅 못지않게

충성심 투철한 팬덤이 있거든요.. 중년층 장년층

여성분들 어머님들과 누님들이 엄청 많은 ㄷㄷ 

그런 한편, 황영웅은 기존의 논란에 더해서

군대 논란까지 터짐. 유튜버 이진호가 밝힘.

훈련소 시절 자대복무 시절 썰이 제보 터지는중..

 

[스폰서광고]

황영웅은 제 8 기동사단 포병여단 예하

228 포병 대대 운전병 배치되었으나, 지속적으로

병가 요청해서 국군양주병원에 장기 입원햇으며,

결국 현역복무 부적합 심사에 회부되기까지;;; 

입원도중에 금지된 휴대폰 몰래 사용하다가

적발되어 징계도 받았다는 황영웅.. 역시 하나만

하는건 아니네요. 여러가지를 하네요 ㅎㅎ 

뭐 그외에도 과거 경력을 허위로 부풀리기도 하고

거짓과 왜곡으로 점철된 황영웅의 과거들은,

그래도 황영웅의 현재에는 큰 영향은 안주는듯?

싫어하는 사람은 극혐하지만, 팬들은 또 눈막귀막 덕질이라.. 

 

 

황영웅 장애인 성행위 강요까지? 실화탐사대에 항의중인 무지성 팬들

실화탐사대가 황영웅을 제대로 파헤쳤네요. 그냥 일진 날라리, 단순한 전과자나 학폭이 아니랒 장애인을 괴롭히고, 심지어 자위행위나 성행위를 시킨다? 이건 진짜 너무나 도가 지나친 괴롭힘

kirai.tistory.com

 

김갑수 "황영웅, 깡패도 연예인 될수있다. 폭행 별거 아님" 옹호 발언?

문화평론가 김갑수는 어째 입 열때마다 저사람 왜저러지? 싶은 말만 하네요. 망언? 실언? 나이가 있다보니 아무래도 요즘 사람들하고는 외따로 떨어진 과거에 살아계시는듯한 느낌인데요. 학폭

kirai.tistory.com

 

 

황영웅 하차? 맘카페 폭로 + 여친 데이트 폭행 + 전과 학폭 일진 과거

학폭 과거 논란으로 뜨겁던 황영웅이 버티고 버티더니, 결국은 하차하네요. 하긴 폭로가 한둘이었어야죠. 이번에 3차 폭로까지 나온 마당이라. 어지간하면 제작진도 황영웅 감싸려고 하고 데리

kirai.tistory.com

 

 

불타는트롯맨 황영웅 데이트폭력, 커플타투 증거? "사귀며 7회 폭행"

불타는트롯맨 우승후보인 황영웅이 학폭은 물론, 여자친구 폭행 데이트폭력까지 아주 이미지가 지금 나락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차는 커녕, 1위하면 상금 기부하겠다는 공약중..;; 아니.

kirai.tistory.com

 

 

황영웅 전여친 "폭행당했던글 친오빠가 썼더니 뒷돈 주더라"충격 폭로

학교폭력, 폭행 전과자 논란으로 뜨거운 황영웅이 또다른 폭행, 3차 폭로까지 나왔네요. 불타는트롯맨 황영웅.. 이래도 하차안하는것도 좀 충격인데요. 심지어 이번 폭로는 황영웅 전여친..ㄷㄷ

kira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