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용호가 파라다이스 라메르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지도 벌써 한주가 지났네요. 

김용호의 본진이었던 가로세로 연구소,

가세연은 그런 김용호를 추모하기는 커녕..

손절하는듯한 모양새인데요. 

 

참 신기하네요. 한때는 같이 출연해서

같이 연예인들 물어뜯어놓고 선긋기라니..

사실 일반 대중들에게는 김용호나 김세의나

강용석이나 그나물에 그밥이거든요?

근데 그들끼리는 또. 아닌가봐요. 

가세연이 김용호 손절하면서 김용호의 과거 행적,

나쁜짓한 증거를 전부 털었네요.

오가나 양현석 김성태 최태원

최지우 구광모 서장훈 싸이 박수홍 한예슬 오또맘..

반응형

와 진짜 많기도 하네요. 물론 그중에는 그냥

루머만 유포하고 유튭수익 노린 케이스도 있지만

터트린다 협박하고 돈을 요구, 협박한거도 많겠죠.

양현석 서장훈 싸이는 도대체 뭘로 돈뜯은건지;;; 

또한 김용호 아내와 가족이 불쌍하다는 말도

반박한 가세연. 김용호 아내 최정주도 공범이며

유튜브 썸네일 제작자가 아내라는 사실도 밝힘.

사실인가요? 가족공격은 하지말지.. 

김대진 형님에게 2억원 받은것을

증명합니다. 김용호 싸인. 2020년 일이네요.

이렇게 2억원 받으면 혼자 쓰나요?

아님 가세연  패거리들과 나누나요?

 

[스폰서광고]

혹시 돈은 엔빵했는데 이렇게 손절당한거면

김용호는 죽어서도 억울하긴 하겠네요.

억울하다 하기엔 나쁜짓 마니해서 또이또이려나. 

밀양 조폭 김대진의 편지에서 강용석의 범죄가

다 드러났다면서 가열차게 공격하는 가세연..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네요. 뭐 죽기전부터

서로 사이가 안좋아서 갈라서기도 했다네요.

그나저나 김용호도 최태원 구광모 건드릴

생각을 한거도 대단하네요. 결국 이렇게

허무한 결말이 난거 보면..옳게 살진 않았죠. 

 

 

가세연 김용호 극단적 선택, 연예인들 반응은? "치얼스 머더퍼커"

김용호 연예부장이 극단적 선택을 했네요. 어지간한 악인도, 사망하게되면 추모를 하는데 김용호 같은 경우는.. 애도하는 사람이 진짜. 진짜, 1도 없네요. 다들 기뻐하는 분위기. 김용호는 도대

yygassj.tistory.com

 

 

김민종 소주, sm 나간뒤 근황 술 런칭? "하늘아래서"

sm이 몇달전 이수만이 쫓겨나면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sm 3.0 어쩌구 비리를 척결하고 이수만 나가면서 이수만 최측근들도 다같이 sm을 나갔는데요. 소녀시대 써니도 나가고, 김민종, 유영진도

yygassj.tistory.com

 

 

박수홍 아내 김다예, 김용호 기사에 리플? "니인생도 망해야지"

박수홍 부인 김다예가 아주 화끈하네요. 박수홍 부부를 괴롭히던 가세연..그리고 가세연의 김용호! 김용호의 몰락 소식에 아주 속시원한 댓글을 달았는데요. 인간 사이다? 김다예는 다들 아시죠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