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m이 몇달전 이수만이 쫓겨나면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죠? sm 3.0 어쩌구

비리를 척결하고 이수만 나가면서

이수만 최측근들도 다같이 sm을 나갔는데요.

소녀시대 써니도 나가고, 김민종, 유영진도 나가고.

김민종 같은 경우도 이수만과의 친분으로

나름 sm 이사 한자리 꿰차고 있었는데

현재는 sm을 쫓겨나다시피 한 상태인데

김민종 근황이 재미있네요.

갑자기.. 술 런칭? 김민종이요? 물론 김민종은

연예계 술고래로 불릴만큼 이름난 주당이고요

김희선, 신지, 성시경 등등과 함께

술 잘먹기로 이름난 연예인이긴 한데요.

반응형

김민종 같은 경우 단감을 이용한 증류주,

즉 소주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갑자기?

뭐 본인 돈 있으니 사업하는거겠지만요.

2집 타이틀 제목인 "하늘아래서"라는 이름으로

술을 만든 김민종. 뭐 술 자체는 나쁘지 않나봐요.

술이야 김민종이 직접 빚는게 아니라

주류업계 전문가들과 만든거겠지만요. 

그런한편 김민종도 가로세로 연구소 출연하고

정치 성향을 한번 드러내면서 김민종의 오랜 팬들

40대 팬들에게 약간의 실망을 주기도 했었더랬죠.

 

[스폰서광고]

실제로 하늘아래서 맨날 노래방에서

18번으로 애창한다는 삼촌팬들도 가세연 출연후

추억에서 김민종을 지웠다는 후기도 많이 있고요. 

이른바 2찍으로 느껴지면. 반대쪽에선 손절하는거죠.

김민종은 김흥국에게 전화연결을 하기도 하고

sm 나간 근황도 전하고 술 만든 근황도

전하기도 했는데 김흥국하고도 사이가 깊나봐요.

술 자체는 뭐 나쁘지 않아보이긴 한데..

가격이 문제겠죠. 박재범 소주처럼 트렌디해야하는데

김민종이 딱히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람은 아니라

인스타 업로드용 인싸인기는 별로 없을지도 ㅋㅋ 

 

 

김민종 가세연 출연, SM 김희철 설리 물어뜯던 강용석 친분? 정치 성향이..

가수이자 배우 김민종이, 최근 가로세로연구소에 출연한것으로 대단한 화제와 논란이 되고있네요. 그간 참 이미지 좋았던 김민종인데.. 안타깝게도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은 이미지에 그리 도

kimoui.tistory.com

 

 

슈주 김희철 "왜때리노 이기" 일베용어 쓰는 개수작tv 유튜브 구독?

참 그간 논란없이 이미지 좋게 잘 지내던 김희철이 요즘 무슨 물이 들었는지 자꾸 크고작은 논란에 휘말리네요 이번에도 개박살tv 관련해서 김희철이 욕을 먹고있죠? 최근에 뻑가 지지하다가 욕

kimoui.tistory.com

 

 

가세연 강용석 김용호 김세의 체포 라이브 슈퍼챗? 자택 문 부수고 들어가..

수많은 연예인과 방송인들을 괴롭히던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의 삼인방이 이번에 체포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한예슬, 김건모, 박수홍, 최지우 등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캐기도하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