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용호 연예부장이 극단적 선택을 했네요.

어지간한 악인도, 사망하게되면 추모를 하는데

김용호 같은 경우는.. 애도하는 사람이 진짜.

진짜, 1도 없네요. 다들 기뻐하는 분위기.

김용호는 도대체 세상을 어떻게 산건지..

근데 그럴수 밖에요. 생전에 악행을 너무 많이 했어요.

온갖 연예인들 괴롭히고, 협박 공갈을 일삼아서

돈 뜯어내고. 뭐 김용호 유언 녹음 뜬거 보면

본인은 이용당한거 같고 손절 당한 느낌도 있고

우울증도 많아 보이지만. 자업자득이죠.... 

그렇다면 김용호 죽음을 바라보는 연예인들 반응은? 

김용호가 기삿거리, 유튜브 소재로 써먹었던

수많은 억울한 연예인들은 모르긴 몰라도 후련하겠죠?

반응형

김용호가 오랫동안 괴롭혔던 이근 같은 경우는

"사망 머더퍼커! 치얼쓰!" 라고 하면서

축배를 들고, 축하 라이브도 방송할거라고 하는데요.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역시 아마 좋아할듯..

"남인생 망치려 작정했음 니인생도 걸어라.

니때문에 나는 죽음도 생각했다"라는 말.. 

참고로, 김용호에게 걸린 재판이 한둘이 아니에요.

조국, 김건모(장지연), 부산 강제추행, 한예슬,

박수홍, 이재명, 이근, 박수현, 홍가혜, 조민, 등등..

 

[스폰서광고]

근데 김용호 유언 보니까 이러더라구요

"변호사가 100퍼 무죄라고 했는데 유죄가 떴다.

내가 유명한 사람 아니었음 무죄 뜰 사항이었다고 하더라"

라고..음. 본인 행위에 대한 반성은 끝까지 안하고

자살해버리고 갔네요. 죄값도 안치르고.. 

참고로 한예슬과 이근은 김용호 악행의 피해자라는

공감대가 있어서 그런지, 연대한듯한 인스타 댓글도..

아마  모르긴 몰라도, 피해자들끼리 물밑으로 연락하고

단톡방 정도 하나 있었을수도요? 각자 고소하자고.

김용호, 김세의, 강용석. 다들 법의 심판을 받고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은 현재 이러하네요.

나무위키 보니까 "김용호가 떨어질때 가로로 떨어졌는지

세로로 떨어졌는지는 불분명하다"라고 고인드립이 아주..ㄷㄷ 

진짜 사람은 잘 살아야 합니다. 올바르게.

그래야 가고 나서도 추모도 받고 기려주고 그러죠. 

 

 

 

 

가세연 조국 딸 스토킹 "조민 얼굴, 키도 크고 예뻐" 병원 직원식당 침입한 강용석 김세의

아무리 이슈도 좋고 화제성도 좋고 돈벌이도 좋지만 인간으로서 마지노선을 지켜야지, 가세연 보면 정말 저래도 되나 싶을정도네요. 이번에 가세연에서 조국 딸 조민 학교까지 쳐들어가서 아주

kimoui.tistory.com

 

 

가세연 강용석 김용호 김세의 체포 라이브 슈퍼챗? 자택 문 부수고 들어가..

수많은 연예인과 방송인들을 괴롭히던 가로세로연구소, 가세연의 삼인방이 이번에 체포되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한예슬, 김건모, 박수홍, 최지우 등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캐기도하

kimoui.tistory.com

 

 

박유천 2대1 성관계 제안, 가세연 김용호 폭로 "여성팬 dm으로 꼬셔서.."

박유천은 도대체 어디까지 나락가려고 이러는 걸까요. 유흥주점 여성 성폭행 논란에 이어, 온갖 추잡한 추문에 휩싸이더니..이번에는 팬에게 성관계를 제안해서 논란이 되고 있네요. 심지어 2대

kimoui.tistory.com

 

 

안보현 뻑가 해명 "관리자가 실수한것" 거짓말 같은 이유..연예인이 가세연 구독?

얼마전. 배우 안보현이 일베 성향 뻑가, 김용호 부장등의 유튜브 채널을 팔로하는게 폭로되면서 아주 크게 이슈가 되었죠? 이미지로 먹고사는 연예인인데.. 연예인신상털고 루머 생성하고, 뭐그

kimoui.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