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최현욱의 과거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아시다시피 최근 최현욱 배우는, 압구정 로데오에서

담배꽁초를 불법 투기한 전력이 있죠?

아니 얼굴과 이름이 알려진 배우가

담배 길에서 피고 아무데나 버리는 짓을..;;

뭐 아직 안유명하다 그런건가요? 참 욕먹을짓..

그런가 하면, 그런 최현욱의 과거 모습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배우 하기전에

운동을 했나봐요? 야구선수, 운동선수의 과거라니.

반응형

요즘 배우들 보면 운동선수 출신 배우나

혹은 모델 출신 배우들이 많은거 같아요.

이 두 출신들의 공통점은. 피지컬이 좋다는건데요. 

인성 초등학교, 수원북중 강릉고를 거친

최현욱의 과거 모습..키는 무려 181cm라고 함.

어쩐지 라켓소년단에서 라켓 돌려잡는 모습이 멋지더라니.

라켓은 아니고 야구배트를 그렇게 돌렸겠군요 ㅋㅋ 

최현욱 같은 경우는 초등학교 4학년, 즉 

11살부터 야구를 시작했으며 고등학교 1학년,

즉 17살까지 야구를 했다고 해요. 수원북중 재학시절에는

전국 중학 야구대회에서 포수로 활약을 하기도..

 

[스폰서광고]

또한 우승도 했으며, 도루상도 받았으며, 강릉고

야구부 최재호로부터 스카우트가 되기도..

하지만 고1때 팔꿈치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뒀따네요.

최현욱의 동기로는 롯데 자이언츠 김진욱이 있다고 함. 

얼굴에 선크림을 처덕처덕 발라서 새하얘진 얼굴이

뭔가 웃기고도 귀엽네요. 그래도 그 뒤로 어릴때 데뷔하고

단숨에 주조연급으로 정착해서 나름 무명시기는 없고,

잘된 스타일이죠. 나이는 어리지만 연기가 괜찮아서.

약간 배우 장기용 닮은꼴 느낌도 있는데요. 

패션감각도 좋고 꾸미는거도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연기할때는 박서준이 보인다는 말도 듣는듯. 

이처럼 연기쪽으로 잘되가려는 찰나에 담배는 좀..^^;; 

 

 

최현욱 담배꽁초 무단투기 여자 끌어안고.. 결국 자필 사과문?

약한 영웅, DP를 통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 최현욱이 담배꽁초로 논란이네요. 아니..금연 구역에...

blog.naver.com

 

 

나솔사계 정식 퐁퐁남? "더치페이 안하는게 호구" 현숙 데이트비용 논란

나는솔로 1기 정식, 나솔사계9기 현숙 사이에 데이트비 더치페이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네요. 더치페이..요즘 반반내기 참 말 많죠? 현숙 역시, 정식에게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현숙은

yygassj.tistory.com

 

 

트레저 일본투어 지도에서 독도 뺌? 매국노 아이돌 YG 보이그룹

한국 그룹이 아무리 일본활동 중요하다고 해도 독도는 한국땅이 일본땅이 될수는 없는거죠. 일본인 비위 맞춰야 하는거 알겠지만.. 본인 나라 국적보다 일본이, 일본이 주는 돈이 중요하나요?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