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솔로 1기 정식, 나솔사계9기 현숙 사이에

데이트비 더치페이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네요.

더치페이..요즘 반반내기 참 말 많죠?

현숙 역시, 정식에게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현숙은 정식과 월미도에서 데이트를 했었죠.

회를 먹었고, 회가 좀 모자라서 현숙은

매운탕을 먹고 싶었지만 정식은 안먹어요 비싸다고.

현숙 : 나도 집에서 밥먹는데 너도 집에서 밥먹는다니.

뒷통수 맞은거 같았다. 난 넘 좋아서 벅차올랐는데

너는 메뉴판 보면서 돈생각 하는구나 싶어서.

반응형

현숙 : 이때부터 알쏭달쏭해지더라. 니가 원래부터

가성비를 챙겨서 그런건지, 아님 내가 별로여서

돈쓰는게 아까운건지. 옥순 언니한텐 전혀 안그랬던데

난 너무 자존심이 상했다. 나는 너에게 뭔지. 

이처럼 현숙은 너무나 서운해 했고 정식은 이에

오해라면서 사과를 하긴 했는데요..이걸 보고

시청자들도 현숙과 비슷한 감정을 느꼈나봐요.

정식 인스타그램 가서 댓글을 남긴 모양. 

정식님은 더치페이 데이트비용 반반이 스타일인가요?

라는 질문에.. 이때부터 뭔가 쎄해지네요

정식의 답 " 안그러는게 호구들이죠^^" 라니.....;;;; 

 

[스폰서광고]

이에 시청자분은 "그 사상은 너무 편협하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돈이 아깝지 않다"라고 충고하고요

그러자 정식은 "네 그렇게 퐁퐁 물어서 사세요"라고 비아냥;;

와 퐁퐁남 호구 단어 하나하나가 넘 주옥같고

fm코리아 펨코 일베 할거같고.. 연기자 준비중이라면서

너무 생각이 없네요. 연예인 배우할거면

지금부터 당연히 이미지 관리 해야죠. 

"아줌마라 할일이 없으신가봐요~ 아줌마~"

라면서 여성에게 아줌마라는 비하 발언까지 하다니;;

1기 정식 김도현님..진짜 너무 실망스럽네요.

겨우 이정도 밖에 안되는 분이었다니. 

 

 

 

나는솔로 16기 상철 정치 유튜버 과거? 시진핑 트럼프 좋아하는 성향

아..나는솔로 16기 또 막장of 막장 상황되네요. 정상인인줄 알았던 상철 브로콜리 너마저? 알고보니 엄청 극단적인 정치 유튜버 했더만요? 너무 충격. 좀 이상해도 좋은사람인줄 알았는데. 사건은

yygassj.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옥순 주작? "돼지상 극혐" 여출 뒷담화 + 과거 논란

나는솔로 16기가 아주 도파민 폭발중이죠. 영숙이 희대의 빌런급 짓거리를 하고, 또 짭퉁 쇼핑몰서 팔다가 걸리고, 여출남출 이간질에 욕하고 다니는걸로도 모자라! 이번에는 옥순이네요. 옥순

yygassj.tistory.com

 

 

여자 아이들 전소연 & 솔로지옥 문세훈 열애설? 우영미 쇼핑 데이트

여자 아이들 전소연이 열애설이 터졌네요. 상대방은 바로 "솔로지옥"의 문세훈! 아이돌과 연프 출연자 연반인의 만남이라 얼핏 접점이 없어보이기도해서 신기한 인연인데요. 두사람이 목격된곳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