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회사와의 갈등이 심각하네요.

회사때문에, 절친인 선미와도 인스타 언팔을

한듯한 충격적인 조현아의 상태..

조현아도 약간 열혈? 다혈질 성격? 인가요. 

먼저 사건의 발단은 이러해요.

조현아와 어반자카파의 소속사인 

"어비스 컴퍼니"에서 가족사진 이라면서

자사 아티스트 단체사진을 찍어서 추석선물로 올려줌. 

다들 예쁘게 한복 차려입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미소띈

사진이었지만, 사진에는 어반자카파가 없었고요

박원 산다라박 적재 멜로망스 선미 뱀뱀만 있음..

반응형

이에 조현아는 "와우 우린 없네 ㅋㅋㅋ

말이라도 해주지 ㅋㅋ"라면서 서운함을 표한 댓글을

달았더라구요. 솔직히 왕따당하면 서운하죠.

하지만 이에 대해서 어비스컴퍼니의 해명문은

또 입장이 다른데요. 한마디로 "조현아 계약 끝"이 이유.

권순일, 박용인 두 멤버같은 경우 조현아 없이

넣기도 애매해서 안찍었다 뭐 이런말 같은데요..

조현아는 계약 연장 안했지만 나머지 두 멤버는

계약을 한거 같더라구요; 희한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어비스의 사과문, 해명문에도 조현아는 기분상한듯..

조현아가 개인 소속사 1인 기획사 차려서 독립하는듯.

근데 이렇게 회사가 달라지면 좀 힘들긴 하죠.

 

[스폰서광고]

듣자하니 계약 끝난지도 꽤 오래되었더라구요.

그러면 초상권 문제라든지 불거질수 있으니까

회사에서는 난감하죠.조현아야 서운할수도 있겠으나.. 

근데 그 와중에 선미가 가족사진 이라면서

그 한복 사진 다른 버전을 또 올리는데..

이에 조현아는 큰 충격을 받은듯 눈물 이모티콘과 함게

"how..." 어떻게..라는 댓글을 달아요.

그리고 그 이후로 선미를 언팔한 조현아. 

선미가 어비스 온 이유도 조현아 절친이라서

조현아가 오라고 꼬셔서 온걸거에요. 그래서 더

배신감을 느끼는거겠지만.. 그래도 이번 사건은

조현아가 좀 경솔했다는 느낌도 없지않아 있는.

회사로서는 어쩔수없는 입장이란것도 있잖아요? 

 

 

 

YG 작곡가 페리, 10년째 행방불명 실종 상태? 지드래곤 테디 스승

YG 프로듀서 하면 누가 먼저 떠오르나요? 당연히 원타인 출심 테디를 젤먼저 떠올리겠고 요즘은 알티, 밀레니엄 최래성 쿠시 등등 떠올리겠지만. 원조 와이지에는 "페리"라는 프로듀서가 있었는

yygassj.tistory.com

 

 

최현욱 담배꽁초 불법투기, 야구선수 시절 과거 모습과 잘 어울리네?

배우 최현욱의 과거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아시다시피 최근 최현욱 배우는, 압구정 로데오에서 담배꽁초를 불법 투기한 전력이 있죠? 아니 얼굴과 이름이 알려진 배우가 담배 길에서 피고 아무

yygassj.tistory.com

 

 

나솔사계 정식 퐁퐁남? "더치페이 안하는게 호구" 현숙 데이트비용 논란

나는솔로 1기 정식, 나솔사계9기 현숙 사이에 데이트비 더치페이 때문에 논란이 되고있네요. 더치페이..요즘 반반내기 참 말 많죠? 현숙 역시, 정식에게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현숙은

yygassj.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